가성비 게이밍 의자의 슈퍼루키, ABKO & COX 게이밍 의자 4종
상태바
가성비 게이밍 의자의 슈퍼루키, ABKO & COX 게이밍 의자 4종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6.04 09:3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그동안 출시된 게이밍 의자는 20만 원 이상을 호가하는 가격으로 출시된 모델이 많아 일반 유저들이 구매하기 쉽지 않았다. 하지만 현재는 다수의 브랜드들이 10만 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게이밍 의자를 출시하면서 일반인도 쉽게 게이밍 의자를 구할 수 있게 되었다.

이런 가운데 가성비 게이밍 기어로 이름을 날리고 있는 앱코가 ‘ABKO’와 ‘COX’ 브랜드로 게이밍 의자 4종을 출시했다. 이전에도 저렴하면서 성능이 좋은 게이밍 키보드와 마우스, 케이스 등으로 유명했던 앱코인 만큼 게이밍 의자 역시 훌륭한 가성비를 지녔을 것으로 기대된다. 각 게이밍 의자의 특징을 하나하나 살펴보자.

● 가격은 6월 4일, 오픈마켓 최저가 기준이다.

 

내 몸에 딱 맞는 가성비 게이밍 의자
ABKO HACKER AGC 10 / 약 159,000원

ABKO HACKER AGC 10은 부담 없는 가격대에 최상의 품질을 경험할 수 있는 가성비 게이밍 의자다. 우선 블랙과 다크 그레이의 두 가지 컬러를 통해 심플하면서 묵직한 디자인을 구현했다. 전, 후면 상부에는 해커 브랜드의 새로운 로고가 자수로 박혀 포인트를 줬다.

블랙과 다크 그레이 컬러에 레드 컬러의 로고로 포인트를 줬다.

착석감도 우수하다. 고급 PU 재질의 가죽을 채택해 촉감이 부드럽고, 오랜 기간이 지나도 들뜨거나 늘어지고 갈라지는 일이 없다. 고탄성 냉발포 스펀지로 제작된 매트리스 폼은 친환경적일 뿐만 아니라 형태 자체가 앉았을 때 감싸는 듯한 구조로 설계돼 사용자에게 편안한 착석감을 안겨준다.

튼튼한 내구성도 특징이다. 세계적인 인증기관인 SGS로부터 인증받은 국내 클래스4 가스 스프링을 장착했으며, 파손 위험이 적고 내구성이 강한 메탈 프레임과 TUV 인증을 획득한 고품질 나일론 풋 5발도 적용됐다. 이를 바탕으로 ABKO HACKER AGC 10은 가스 스프링 기준 최대 150kg까지 지지할 수 있다.

튼튼한 메탈 프레임과 고탄성 냉발포 스펀지가 채택됐다

사용자에 맞게 다양한 각도 조절도 가능하다. 우측 하단의 멀티 레버를 움직여 의자의 높낮이를 최대 9cm까지 조절할 수 있고, 등받이 시트 각도를 최대 165도까지 조절할 수 있다. 팔걸이 높이도 조절 가능하고, 푹신한 헤드쿠션과 허리쿠션도 추가 장착할 수 있다.

 

개성과 편안함을 모두 잡다
ABKO HACKER AGC 20 / 약 210,000원

가성비는 물론 개성 있는 디자인도 갖춘 게이밍 의자를 원한다면 ABKO HACKER AGC 20을 추천한다. 이 게이밍 의자는 앱코의 대표 키보드인 K662 광축 키보드 어반그레이 컬러를 모티브로 디자인되었다. 그래서 그레이 톤에 화이트 서브 컬러, 레드 포인트 컬러가 더해져 심플하면서 개성 있는 디자인을 보여준다.

ABKO HACKER AGC 20은 고급 PU 가죽을 적용해 촉감이 부드러울 뿐만 아니라 오래 사용해도 외관이 쉽게 손상되지 않는다. 또한, 밀도가 높고 두꺼우며 유해 물질이 없어 친환경적인 매트리스 폼을 사용해 강력한 내구성과 푹신한 쿠셔닝을 동시에 잡았다.

TUV 인증을 획득한 부품을 사용해 신뢰할 수 있다.

내구성도 최고 수준이다. 오직 메탈만으로 제작된 프레임은 단단하게 사용자의 골반과 허리를 작아주며, 파손 위험이 적고 단단하다. 여기에 안정성을 검증받은 국내 클래스4 가스 스프링을 장착했으며, TUV 인증을 받은 견고한 스틸 풋과 고급 나일론 휠도 채택돼 최대 150kg의 무게를 견딜 수 있다.

등받이를 최대 165도까지 조절해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등받이 시트 각도는 최대 165도까지 조절이 가능해 게임 도중에 누워 휴식을 취할 수 있고, 멀티 레버를 이용해 의자 높낮이를 최대 9cm까지 조절할 수 있다. 3D 팔걸이는 팔걸이 높낮이 조절뿐만 아니라 앞뒤, 좌우도 조절 가능해 사용자가 더욱 최적화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부드러운 헤드쿠션과 허리쿠션도 기본 제공한다.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
COX CARNIVAL / 약 159,000원

콕스 브랜드로 새롭게 선보이는 COX CARNIVAL은 어느 곳에서나 잘 어울리는 디자인을 지니고 있다. 블랙과 그레이 컬러를 조합해 시크하면서 세련된 이미지를 주며, 등받이의 V 패턴으로 독특한 이미지를 구현했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곡선 디자인도 중요한 특징이다.

인체공학적인 디자인 덕분에 편안함이 배가됐다.

세련된 컬러와 궁합이 좋은 PU 가죽은 친환경 소재를 적용해 부드럽고 편안한 느낌을 준다. 고탄성 냉발포 스펀지는 원래의 형태로 돌아오려는 탄성을 지녀서 꺼짐 현상이나 변형 없이 항상 편안한 착석감을 안겨주며 유해 물질이 없어 친환경적이다.

여기에 오래 사용해도 문제가 없도록 구조부터 강한 메탈 프레임을 적용했다. 또한, 세계 최고 수준의 SGS 인증을 통과한 클래스4 가스 스프링과 고급 나일론 풋, TUV 인증을 받은 고강도 나일론 무소음 휠을 적용해 최대 150kg의 무게를 지탱할 수 있다.

최대 150kg의 하중을 견딜 수 있을 정도로 튼튼하다.

COX CARNIVAL 게이밍 의자는 언제나 편안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우측 레버를 통해 최대 165도까지 등받이 각도를 조절할 수 있게 했다. 또한, 원터치로 의자 높이를 최대 9cm까지 조절할 수 있고, 버튼으로 높낮이 미세조정이 가능한 팔걸이도 장착됐다. 함께 제공되는 헤드쿠션과 허리쿠션을 사용하면 더 편안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최상의 스펙 지닌 게이밍 의자
COX VOYAGER / 약 210,000원

COX VOYAGER는 합리적인 가격에 최고 수준의 스펙을 지니고 있어 가성비가 아주 좋은 게이밍 의자다. 전체적으로 밝은 톤의 그레이 컬러를 사용해 단조롭지 않고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깊은 곡선라인으로 설계된 헤드 부분이 답답하지 않고 시원한 느낌을 준다.

전면은 물론 뒷면도 밝은 톤의 그레이 컬러를 채택해 산뜻하다.

세련된 컬러와 어울리는 고급 PU가죽 재질은 스크래치와 오염에 강하고,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부드럽고 편안하다. 여기에 방화가 가능하고 친환경적이며, 탄성력이 좋은 고탄성 냉발표 스펀지가 채용됐기 때문에 언제나 편안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사계절이 뚜렷한 우리나라 날씨에 맞게 온도, 습도에도 변함없는 메탈 프레임을 적용했으며, SGS 인증을 통과한 클래스4 가스 스프링, 프리미엄 스틸 풋, 고강도 나일론 무소음 휠을 장착했다. 그래서 COX VOYAGER는 최대 150kg의 하중도 견딜 수 있어 매우 튼튼하다.

팔걸이의 높낮이는 물론 앞뒤, 좌우도 조정할 수 있다.

우측 레버를 조절하면 등받이를 최대 165도까지 젖힐 수 있고, 원터치 레버로 의자 높낮이를 9cm까지 조절할 수 있다. 높낮이는 물론 앞뒤, 좌우로 미세 조정이 가능한 3D 팔걸이도 장착됐으며, 취향에 따라 동봉된 헤드쿠션과 허리쿠션을 장착할 수도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자병이냐신 2019-06-07 15:30:23
니는 이게 가성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