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일 만화 거장 ‘오차즈케 노리’ 초청 세미나
상태바
와콤, 일 만화 거장 ‘오차즈케 노리’ 초청 세미나
  • paint138
  • 승인 2010.09.15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블릿 전문 기업 한국법인 한국와콤(대표이사 후지사키 노보루, www.wacomkorea.com)은 18일 부천 한국만화진흥원 BICOF행사장내 와콤부스에서 일본 만화(공포 스릴러 부분)의 거장인 오차즈케 노리 작가 특별 초청 미니 세미나를 갖는다.

오차즈케 노리의 작품은 일본을 비롯한 아시아 및 유럽 각국에서 출판되고 있으며, 100 만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는 공포만화계의 베스트셀러다.

이번 행사는 오는 19일까지 개최되는 국제만화가대회&부천국제만화축제2010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것으로, 와콤은 ‘참극관(상게키칸)’, ‘엽기소녀 희’ 등 독특한 공포와 미소녀가 조합된 개성 넘치는 드로잉으로 유명한 일본 만화의 거장 오차즈케 노리와 국내 팬 간의 만남의 장을 마련했다.

이날 작가는 자신의 독특한 작품 활동 세계와 드로잉 팁에 대한 강연을 진행할 계획이다. 와콤의 태블릿을 통해 작품활동을 하고 있는 오차즈케 노리는 이번 세미나에서 태블릿 모델로 직접 시연하며 드로잉 기법을 설명한다.

한편 행사 현장에는 와콤의 태블릿을 전시하는 특별한 공간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 관람객 및 방문객들은 와콤의 다양한 종류의 태블릿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한국와콤 마케팅부 성상희 차장은 “만화 작가 및 만화를 좋아하는 모든 팬들에게 이번 ICC & BICOF 행사는 세계적인 만화 거장 및 그의 작품들을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만화 제작에 필수적인 와콤의 태블릿을 통해 작가들의 무한한 작품 세계를 함께 감상하고 배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진경 기자 paint138@ilovec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