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스, 게이트론/모나크 108 출시 기념 특가 이벤트 진행
상태바
콕스, 게이트론/모나크 108 출시 기념 특가 이벤트 진행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6.03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하이서울 브랜드에 선정된 PC 주변기기 전문 제조 수입원 주식회사 콕스가 콕스 게이트론 및 모나크 108키 출시를 기념하여 출시기념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3일부터 9일까지 약 1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이번에 출시한 콕스 게이트론 일부 품목 및 모나크 108 제품을 출시 기념으로 정상가에서 약 15% 할인된 가격에 판매를 진행한다. 타 게이트론 제품은 차주 월요일부터 11번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모나크 108키는 제품 바디의 금형부터 LED 기능까지 모두 콕스에서 직접 기획 및 개발되었으며, 완성도 높은 제품의 바디와 하드웨어 방식으로 손쉽게 사용이 가능한 RGB LED 기능이 큰 특징을 가졌던 모나크 모델을 풀배열에 대한 성원에 힘입어 108키로 새롭게 출시한 모델이다.

모나크 108키는 축교환이 가능한 체리 키보드로서 다양한 스위치 호환이 가능하며, 제품에 동봉되어 있는 스위치 리무버를 통해 손쉽게 교체할 수 있다.

베이지/아이보리 한영 이중사출 LED 투과 SA 키캡 2톤으로 구성된 CK108 CREAM은 클래식한 SA키캡을 적용함으로써 SA 키캡만의 부드러운 표면을 통해 기분 좋은 촉감을 느낄 수 있. 자체 개발 폰트를 적용함으로써 더욱 뚜렷한 각인 인식이 되는 것도 특징이다.

마지막으로 행사에 포함된 CK87 시리즈는 블랙&다크그레이/네이비/레드&그레이 S1, S2 총 4가지 외형 디자인으로 출시된 제품으로 세 개 모델 모두 녹축/황축/갈축 세가지 축으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을 넓힌 모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