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라이 쇼다운’ 한국어판 6월 3일 예약 판매 시작
상태바
‘사무라이 쇼다운’ 한국어판 6월 3일 예약 판매 시작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9.06.03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인트라게임즈(CEO: 배상찬)는 주식회사 SNK(CEO: 토야마 코이치)와 협력하여 PlayStation 4용 검극대전격투게임 사무라이 쇼다운’(영문명: Samurai Shodown) 한국어판의 예약 판매를 63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사무라이 쇼다운은 1993년 첫 번째 작품이 탄생한 이래, 무기를 들고 싸우는 검극대전격투게임으로서 세계적인 인기를 누린 사무라이 쇼다운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이번 작품은 전작으로부터 무려 11년 만에 선보이는 리부트 작품으로, 매력적인 세계관과 게임성 등 역대 시리즈의 본질은 그대로 계승하고 있으며, 언리얼4 엔진을 채택하여 뛰어난 영상미를 보여준다.

한 번의 공격으로 상대의 생사를 가르는 긴장감과 호쾌함을 특징으로 하는 사무라이 쇼다운은 타이밍과 심리전의 재미가 뛰어나며, 입문자도 쉽게 적응할 수 있는 조작체계를 가지고 있어 별도의 스틱을 보유하고 있지 않은 유저들도 패드로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대전격투게임이다.

사무라이 쇼다운의 PlayStation 4용 소프트 예약 판매는 63일 오후 3시부터 옥션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조기 구매 특전으로 시즌패스레트로 3D 하오마루코스튬 DLC가 제공된다. 패키지 초회 특전으로 리버시블 자켓’(하오마루/야샤마루)이 제공된다.

시즌패스에는 DLC 캐릭터 4개가 포함되어 있으며 DLC 캐릭터 배포 일정은 아래와 같다.

DLC 캐릭터 제1: 20198월 배포예정
DLC 캐릭터 제2: 201910월 배포예정
DLC 캐릭터 제3: 201912월 배포예정
DLC 캐릭터 제4: 20202월 배포예정

 

한편, 사무라이 쇼다운의 체험판 배포가 시작되었다. 이번 체험판에서는 하오마루, 나코루루, 야샤마루 3명의 캐릭터를 선택하여 체험해볼 수 있으며, 오프라인 대전을 할 수 있는 혈투모드와 튜토리얼, 트레이닝이 가능한 수행 모드를 경험해볼 수 있다.

체험판은 PlayStation 4(PS Plus고객 대상)Xbox One에서 531()부터 620()까지 약 3주 동안 배포된다. 플레이는 2시간으로 제한되며, 본 체험판에서 온라인 대전은 지원되지 않는다.

 

사무라이 쇼다운의 한국어판은 2019627일 정식 발매되며, 제품의 희망 소비자 가격은 PlayStation 4 일반판 62,000원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