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비랩, 차량용 공기청정기 ‘애니케어’ 재입고
상태바
제이비랩, 차량용 공기청정기 ‘애니케어’ 재입고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9.05.31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다양한 차량용품을 판매하고 있는 제이비랩은 최근 완판으로 품절되었던 차량용 공기청정기 ‘애니케어’가 재입고됐다고 밝혔다.

제이비랩 측에 따르면 애니케어는 5중 정화 시스템으로 99% 항균효과를 갖췄으며, PM2.5의 초미세먼지를 빠르게 제거해주는 공기청정기다. 무브러쉬 모터로 오염 물질은 많이 흡입하고 깨끗한 공기는 더 멀리 보내어 보다 빠르게 쾌속 정화한다.

애니케어 공기청정기는 안전한 사용을 위하여 국내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에서 가습기 살균제 성분 및 오존 발생 관련하여 인증을 받은 바 있다.

특징적인 기능 중 하나는 스마트 모드이다. 시동을 걸고 3분이 지나면 자동으로 스마트 모드가 작동되며, 차내 공기 오염도를 애니케어가 판단해 적절한 모드로 작동된다. 운전 중 수동으로 작동하지 않아도 공기에 맞춰 작동이 되기에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다.

또한, 제이비랩 애니케어는 한글 음성안내와 LED 인디케이터 불빛으로 현재 상태 및 오염도 등을 안내해주기에 안전운행이 가능하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시거잭 케이블은 길이가 4m이기에 차량 뒤쪽이나 먼 위치까지 설치할 수 있다.

애니케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각종 오픈마켓 및 제이비랩 공식쇼핑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