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스, 108키로 새롭게 변신한 모나크 108 RGB PBT 체리 키보드 정식 출시
상태바
콕스, 108키로 새롭게 변신한 모나크 108 RGB PBT 체리 키보드 정식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5.30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하이서울 브랜드에 선정된 PC 주변기기 전문 제조 수입원 주식회사 콕스가 108키로 새롭게 출시한 COX 모나크 108 교체축 RGB 한영 이중사출 PBT 체리 키보드(이하 모나크 108)를 출시했다.

모나트 108은 제품 바디의 금형부터 LED 기능까지 모두 콕스에서 직접 기획 및 개발되었으며, 완성도 높은 제품의 바디와 하드웨어 방식으로 손쉽게 사용이 가능한 RGB LED 기능이 큰 특징을 가졌던 모나크 모델을 풀배열에 대한 성원에 힘입어 108키로 새롭게 출시한 모델이다.

모나크 108은 축교환이 가능한 체리 키보드로서 다양한 스위치 호환이 가능하며, 제품에 동봉되어 있는 스위치 리무버를 통해 손쉽게 교체할 수 있다.

LED 투과가 가능한 OEM 높이의 한영 이중사출 PBT 키캡이 채용되었으며 PBT 재질 특유의 뽀송뽀송한 재질은 장시간 타건 시에도 청결한 느낌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체리식 스테빌라이저를 적용하여 키캡의 뒤틀림을 방지하고 안정적인 키캡 체결과 정숙한 타건이 가능하며 제품의 사이드 부분에는 곡선이 흐르도록 설계하여 타건 시 보다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하였다.

고무 패드로 고정이 가능한 2단 높이의 틸트는 사용자의 환경에 맞게 조절이 가능하며, 제품의 보관과 휴대 시 용이하도록 C타입의 탈부착형 케이블을 적용하였고 두꺼운 패브릭 재질을 사용한 고급 케이블을 채용하였다.

COX 모나크 108 교체축 RGB 한영 이중사출 PBT 체리 키보드는 청축, 적축, 갈축, 저소음 적축 총 4가지 제품으로 출시되며 가격비교 사이트 온라인 최저가 기준 청/적/갈축은 129,900원, 저소음 적축 135,000원으로 출시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