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E, ‘PlayStation 4 Days of Play 리미티드 에디션’ 발매
상태바
SIE, ‘PlayStation 4 Days of Play 리미티드 에디션’ 발매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9.05.30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이하 SIE)PlayStation 4(이하 PS4)의 특별 디자인 모델인 ‘PlayStation 4 Days of Play Limited Edition’(HDD: 1TB)201967() 378,000원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PlayStation 4 Days of Play Limited Edition 발매와 더불어, 201967()부터 2019617()까지 11일 동안 PlayStation 하드웨어, 주변기기, 소프트웨어 및 네트워크 서비스 전반에 걸쳐 특별한 할인이 제공되는 글로벌 ‘Days of Play’ 세일이 진행된다.

PlayStation 4 Days of Play Limited Edition는 기기 상단 부분의 스틸 블랙 색상과 하단의 다크 그레이 색상이 어우러져 멋진 색상 대조를 연출한다. 또한,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의 상단 표면에는 PlayStation의 대표 아이콘이 은색으로 새겨져 세련미가 돋보인다.

DUALSHOCK 4 무선 컨트롤러 역시 본체와 마찬가지로 앞면은 스틸 블랙, 뒷면은 다크 그레이 색상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PlayStation의 대표 아이콘이 버튼 위에 은색으로 새겨져 있다.

올해로 3년째를 맞이하는 Days of Play는 전 세계 사용자들에게 큰 감사를 표하고, 열정적인 PlayStation 커뮤니티를 기념하기 위해 매년 진행되는 글로벌 프로모션이다. 올해 Days of Play에서는 2019426()에 출시된 PS4용 독점 타이틀 Days Gone(SIE Worldwide Studios)를 포함하여 PlayStation 하드웨어, 주변기기, 소프트웨어 타이틀 등 다양한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PlayStation Plus(이하 PS Plus) 이용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PlayStation Store(이하 PS Store)에서는 PS Plus 12개월 이용권과 3개월 이용권을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오프라인 파트너샵에서는 PS Plus 12개월 이용권 구매 시 3개월을 추가 증정한다.

그 외에도 게임과 추가 콘텐츠 등 다양한 상품에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Days of Play 기념 캠페인이 PS Store를 통해 진행된다. Days of Play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안내될 예정이다.

이번 Days of Play 프로모션은 PlayStation 파트너샵 플러스를 비롯하여 PlayStation의 주요 온, 오프라인 판매점에서 진행된다. PlayStation 주요 판매점은 PlayStation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매 관련 자세한 사항은 판매점에 직접 문의하면 된다.

SIE는 앞으로도 더 많은 유저들이 PS4만의 엔터테인먼트 세계를 즐길 수 있도록 PS4 플랫폼의 확대를 계속해서 추진해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