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하드웨어 노이즈 캔슬링 지원 게이밍 헤드셋 N995 출시
상태바
앱코, 하드웨어 노이즈 캔슬링 지원 게이밍 헤드셋 N995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5.29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혁신적 기술 개발을 통한 제조와 수출 성과를 기반으로 하이서울브랜드에 선정되는 등 글로벌 ICT 기업으로 성장 중인 주식회사 앱코(대표: 이태화,오광근)가 깔끔한 음질과 손쉬운 컨트롤이 가능하고, 소프트웨어 설치가 필요 없는 하드웨어 노이즈 캔슬링 헤드셋 HACKER N995 ENC 가상 7.1 RGB 진동 게이밍 헤드셋(이하 N995)의 출시 소식을 알렸다.

N995 게이밍 헤드셋은 번거롭게 소프트웨어 설치없이 노이즈캔슬링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화이트 제품은 6월 중순에 출시).

N995는 기존의 소프트웨어를 통한 주파수 조정으로 적용되었던 가상 노이즈캔슬링을 IC 칩셋을 헤드셋 내부에 적용하여 확실하게 노이즈를 잡아주는 제품으로 게이밍 환경에서 주변의 잡음을 차단하고 사용자의 보이스를 깔끔하게 전달할 수 있어 더욱 생동감 있는 게임 환경을 구현한다. 또한 자유자재로 조절이 가능한 마이크를 통해 최적의 음성 채팅 환경을 제공한다.

N995는 이어캡을 타원형으로 제작해 안정적이면서도 인체공학적인 외형 디자인을 구현해냈습니다. 각 컬러 바디와 조화로운 레드 라인 포인트는 시각적인 요소를 더해준다.

가상 7.1 서라운드 기능 및 생동감 넘치는 강력한 진동 기능이 포함된 N995 게이밍 헤드셋은 사용자에게 다이나믹한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게이밍 헤드셋의 기능을 다 담고도 280g 의 초경량 무게는 사용자가 느끼는 무게감을 줄여주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N995 게이밍 헤드셋의 RGB LED는 LED 라인이 세련되게 발광하여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모델이다.

깔끔한 음질과 손쉬운 컨트롤이 가능하며, 소프트웨어 설치가 필요 없는 하드웨어 노이즈 캔슬링 헤드셋 HACKER N995 ENC 가상 7.1 RGB 진동 게이밍 헤드셋은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38,900원에 출시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