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스, 올해의 색 리빙 코랄을 담은 게이밍 키보드 '캐러벨' 시리즈 3종 출시
상태바
콕스, 올해의 색 리빙 코랄을 담은 게이밍 키보드 '캐러벨' 시리즈 3종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5.29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하이서울 브랜드에 선정된 PC 주변기기 전문 제조 수입원 주식회사 콕스가 올해의 색 '리빙 코랄'을 바탕으로 제작된  게이밍 키보드, '캐러벨'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콕스에서 출시한 캐러벨 3종은 콕스 프리미엄 라인의 특징인 함선을 모티브로 한 닉네임 시리즈 제품으로 준비되었다.

3개 제품 모두 축교환 제품이며, 자체 제작된 키캡 디자인을 바탕으로 한 리빙코랄 PBT 염료승화 키캡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기본 키캡으로 사용된 리빙코랄 디자인 스페이스바와 더불어 일반 화이트 PBT 스페이스바를 기본 구성으로 추가 제공함으로써 개인의 취향에 맞추어 사용이 가능하다.

탈부착형 C타입 케이블로 구성된 이번 캐러벨 시리즈는 케이블과 키보드 분리가 가능하여 보관 시 깔끔하고 간편하게 탈부착할 수 있다.

캐러벨 시리즈의 첫번째인 COX CARAVEL 108 체리 교체축 염료승화 PBT 리빙코랄(이하 CARAVEL 108 체리)은 체리 스위치를 채용된 제품으로 청/적/갈/저소음 적축 4가지 축으로 출시되었다. 또한, 정방향 스위치의 NON LED로 설계되었다.

두, 세번째 모델은 콕스에서 계속적으로 출시될 예정인 콕스 게이트론 스위치를 채용한 COX CARAVEL 게이트론 교체축 108키, 87키 제품이다. 2개 제품 녹축/황축/갈축 세가지 축으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을 넓혀줄 것이며, 역방향 스위치의 SMD 방식 RGB LED를 통해 매력적인 LED를 구현할 것이다.

이와 함께 캐러벨 시리즈는 게이밍 키보드로써 전문적인 기능을 모두 충실히 포함하고 있는데, 폴링레이트 1000Hz 지원으로 빠른 전송률과 함께 모든 키에 대한 무한 동시입력 지원, 체리식 스테빌라이저, 자체 디자인 염료승화 PBT 키캡, 그리고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함을 제공하는 스텝스컬처2, 골드플레이트 USB 케이블과 노이즈필터까지 모두 기본 사양으로 지니고 있다.

올해의 색 리빙 코랄을 바탕으로 제작된 캐러벨 3종은 COX CARAVEL 108 체리 제품은 (청,적,갈 – 139,000원 / 저소음적축 – 149,000원)에 출시되었으며, 게이트론이 채용된 COX CARAVEL 108 게이트론은 119,000원, COX CARAVEL 텐키리스 게이트론은 99,900원에 출시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