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틀간의 초특급 할인!” LG 그램15 노트북 위메프 특가이벤트 진행
상태바
“이틀간의 초특급 할인!” LG 그램15 노트북 위메프 특가이벤트 진행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9.05.28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LG전자 온라인 공식 판매점 오케이오아시스는 위메프에서 이틀 동안 LG 그램15 터치 노트북(15ZD990-HX56K)을 특가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가 행사는 5월 28일과 29일 이틀간 진행되며, 위메프에서 특가 대상 제품 구매 시, 최대 229,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중복 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행사 대상인 LG 그램15 터치 노트북을 구매하면, 한컴오피스가 포함된 소프트웨어 밸류팩과 무선마우스, 마우스패드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49,000원 추가 시 메모리나 SSD 중 하나를 골라 용량을 2배로 업그레이드하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LG 그램15 터치는 정전식 터치 기능이 포함된 15.6인치 IPS 광시야각 화면을 탑재해 뛰어난 터치 품질과 화질을 모두 갖춘 노트북이다. 터치를 이용해 마우스나 터치패드 사용에 제약을 받는 환경에서도 편하고 효율적인 사용이 가능하며, 터치로 인해 화면이 뒤로 넘어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특수 힌지를 장착했다.

인텔 코어 i5 쿼드코어 CPU를 탑재해 강력한 멀티태스킹 성능을 발휘하며, 256GB SSD와 8GB DDR4 메모리를 기본 탑재했다. 특히 SSD와 RAM을 추가 장착할 수 있는 슬롯이 마련돼 업그레이드가 용이하다.

오케이오아시스 담당자는 “20년간의 유통/판매 노하우를 갖춘 오케이오아시스는 LG 노트북 고객을 위해 다채로운 서비스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라며 “오케이오아시스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비롯한 여러 온라인 채널을 통해 이벤트 소식과 제품 정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