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텍스 2019] 커세어 25주년 기념 ‘kick-off party’ 현장스케치
상태바
[컴퓨텍스 2019] 커세어 25주년 기념 ‘kick-off party’ 현장스케치
  • 남지율 기자
  • 승인 2019.05.28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게이밍 기어 및 PC 부품의 선두주자 커세어가 글로벌 ICT 전시회 컴퓨텍스를 하루 앞두고 ‘kick-off party’를 지난 5월 27일 오후 7시(현지 시각)에 개최했다. smartPC사랑도 파티에 초대되어 그 현장을 살펴보았다.

커세어는 올해로 창립 25주년을 맞이한 글로벌 기업이다.

이번 파티는 그랜드 하얏트 타이페이 호텔 2층 ‘Ziga Zaga’ 레스토랑에서 진행되었다. 기존에도 이와 같은 행사가 동일 장소에서 몇 차례 진행된 바 있으나 올해는 창립 25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목적도 있어 의미가 크다.

이번 행사는 캐주얼 파티의 형태로 진행됐다.
라이브 연주가 진행돼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번 파티는 커세어 관계자들과 미디어, 인플루언서 등이 대거 참여해 자리를 빛냈으며, 캐주얼 파티의 형태로 진행됐다. 캐주얼 파티답게 처음만나는 사람들도 부담없이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었다. 이를 통해 커세어의 기업 문화를 체험할 수 있었다. 또한, 파티의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려 줄 라이브 연주가 진행돼 많은 호응을 받기도 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음료를 즉석에서 주문할 수 있었다.
<br>
이탈리아 요리가 주를 이뤘다.

오렌지 주스부터 다양한 칵테일까지 다양한 음료를 즉석에서 주문할 수 있어 누구나 즐길 수 있었다. Ziga Zaga의 음식들은 이탈리아 요리가 주를 이뤘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는 신제품의 전시나 발표는 진행되지 않았다.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HYDRO X 시리즈는 커세어의 컴퓨텍스 부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