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알파’ 사면 간지 ‘백팩’이 따라와요!
상태바
소니 ‘알파’ 사면 간지 ‘백팩’이 따라와요!
  • paint138
  • 승인 2010.09.13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대표 이토키 기미히로 www.sony.co.kr)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소니 DSLR 알파의 풀프레임 DSLR 알파 900과 850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25만원 상당의 내셔널지오그래픽 아프리카 백팩 (NGA5270)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행사기간 중 바디본체와 렌즈키트를 포함한 알파900/850 제품을 구입하고 정품 등록 후, 이벤트 사은품을 신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사은품 신청기간은 9월 13일부터 11월 7일까지이며, 소니 고객센터 홈페이지(http://scs.sony.co.kr)에서 정품등록 후, 이벤트 사은품 신청하면 된다.

알파의 보급형 풀프레임 모델 알파 900과 850은 세계 최고 2,460만 화소의 이미지를 구현해 플래그 쉽 모델의 새로운 이정표를 제시했던 풀 프레임(Full frame) ‘엑스모어(Exmor) CMOS’ 센서가 적용되어 그 어떤 카메라도 담아낼 수 없는 생생하고 풍부한 색감으로 최고의 화질을 구현한다.

풀프레임 센서와 최상의 조화를 이루는 ‘듀얼 비욘즈(Dual Bionz)’ 이미지 엔진은 2,460만화소의 고용량, 고해상도의 이미지를 2배 이상 빠른 속도로 처리해줘 1초당 3매를 연속 촬영할 수 있다. 또한 광학식 손떨림 보정기능 ‘스테디샷 인사이드(SteadyShot INSIDE)’이 탑재되어 어떠한 렌즈를 장착하더라도 훨씬 안정적인 촬영이 가능해 중급 유저부터 전문가까지 폭넓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 제공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아프리카 포토 백팩’은 내셔널지오그래픽에서 새롭게 출시한 아프리카 컬랙션 중 백팩에 해당하는 모델로 사진 애호가들의 필수품인 카메라, 렌즈, 액세서리와 15.4인치 이하의 노트북을 함께 안전하고 편하게 수납할 수 있다.

또한, 일상적인 가방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어디든지 휴대가 가능한 제품이다. 자세한 가방 설명은 소니코리아 알파 공식 웹사이트(http://alpha.sony.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진경 기자 paint138@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