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M2, 애플 MFi인증 라이트닝 고속 충전 케이블 출시
상태바
UM2, 애플 MFi인증 라이트닝 고속 충전 케이블 출시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9.05.22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스마트기기 충전기 전문업체 UM2는 애플 유저들을 위한 MFi 인증 라이트닝 고속 충전 케이블 CMFi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각각 1m와 3m 아이폰 전용 케이블인 본 제품은 MFi 정품인증을 통해 안정적인 애플 제품이 사용 가능하다. 최대 12W까지 충전이 가능하며, 단선을 최소화한 패브릭 재질과 케이블 타이를 포함하고 있다는 부분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볼 수 있다.

더불어 MFi 인증을 받아 애플 신제품 어댑터와 애플 기기의 완벽 호환이 가능하며 충돌이나 문제를 일으키지 않는다. 라이트닝 케이블로 애플 규격 2.4A의 아이폰 시리즈 고속 충전 및 최근에 출시된 아이패드 미니까지 충전이 가능하다.

안정적인 아이폰 인식을 통해 최신 IOS 인식이 가능하며 최대 480Mbps를 통해 안정적으로 데이터전송이 가능하다. 애플의 믿을 수 있는 MFI 인증 C48 칩셋 사용으로 인증을 받아 현재에도 MFI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증번호 CMFi 131840-0114 / CMFi3 131840-0113)

또한, 최적의 안정적인 상태로 자동 전류 조절 공급을 조절하는 스마트 IC 칩을 채용하여 과충전 보호, 과전류 보호, 과전압을 보호하고 있으며 안정적인 내부 와이어로 전파 보호와 노이즈 제거에 최적화됐다.

UM2에서는 자체 1만 번 이상의 구부림 테스를 통해 PVC 절연층과 알루미늄 호일의 내구성 테스트를 마친 상태이다. 공간이 보이지 않게 촘촘하게 직조된 케이블은 열에 강하고, 인장강도가 높아 쉽게 끊어지지 않는다. 전기 절연성도 우수해 전기적 쇼크를 최소화하였다는 자체 평가를 가지고 있다.

고강도 내부 알루미늄 재질을 통해 부식의 위험도를 낮췄다. 내구성 강화 및 장시간 충전에서 발생할 수 있는 내부의 열을 알루미늄의 특성으로 효과적인 조절이 가능한 부분도 큰 장점이라고 볼 수 있다.

아임커머스 관계자는 “케이블 밴드를 통해 안정적인 제품 사용이 가능한 UM2의 CMFi 케이블은 1m와 3m 2가지 길이의 제품을 통해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라며 “한층 더 강화된 MFI 인증테스트를 통과한 제품답게 그 가치를 인정받을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