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골라쓰는 재미가 있는 가성비 최강 HACKER 헤드셋 거치대 출시
상태바
앱코, 골라쓰는 재미가 있는 가성비 최강 HACKER 헤드셋 거치대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5.22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혁신적 기술 개발을 통한 제조와 수출 성과를 기반으로 하이서울브랜드에 선정되는 등 글로벌 ICT 기업으로 성장 중인 주식회사 앱코(대표: 이태화, 오광근)가 3가지 색상으로 선택이 자유로운 가성비 최강 헤드셋 거치대 HACKER 헤드셋 거치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헤드셋 거치대는 헤드셋을 소장한 소비자에게 알맞은 모델로 자신의 헤드셋을 거치함으로써 제품 상태를 보호하거나 세련된 디자인을 언제나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다.

핑크, 블랙, 화이트 3가지 컬러로 출시된 헤드셋 거치대는 신축성 좋은 TPU 재질을 사용해 거치 도중 헤드셋 밴드에 생길 수 있는 스크래치를 방지할 수 있다.

또한, 튼튼한 알루미늄 프레임 지지대를 사용하여 기울임과 휘는 현상 없이 오랜시간 안정적인 거치가 가능하다.

바닥면에는 실리콘 타입의 패드가 기본 세팅되어 헤드셋을 거치시 흔들리거나 미끄러져 쓰러지지 않도록 구성되었다.

마지막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조립할 수 있는 구조로 제작되어 사용하지 않을 경우 보관이 용이하도록 분리형 형태로 제작되었다.

3가지 색상으로 선택이 자유로운 가성비 최강 헤드셋 거치대 ABKO HACKER 헤드셋 거치대는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4,600원에 출시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