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서머너S9PRO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이번 주말까지 1만원 할인
상태바
몬스타기어, 서머너S9PRO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이번 주말까지 1만원 할인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5.21 1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블루투스 이어폰 및 게이밍기어 전문브랜드 몬스타기어(monstar.co.kr, 대표: 이승재)는 가성비 코드리스 이어폰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서머너S9PRO 블루투스 이어폰을 오는 5월 26일까지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주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뛰어난 가성비로 많은 유저들과 스타 셀럽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서머너S9PRO 무선 이어폰을 판매가에서 1만 원 할인된 가격인 49,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몬스타기어 공식 스토어를 찜하면 5%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어 더 저렴한 가격에 블루투스 이어폰을 구할 수 있다. 2개 이상 구매 시 2,000원 추가할인도 적용되기 때문에 연인이나 가족 선물용으로 구매하기에도 적합하다.

이와 함께 서머너S9PRO를 구매하고 포토상품평과 네이버 블로그, 인스타그램 포스팅을 남기면 3만 원 상당의 스콜피온7 외장 사운드카드도 증정한다.

감각적인 귀걸이 스타일로 디자인된 서머너S9PRO 블루투스 이어폰은 건메탈과 테프론 러버코팅의 조합으로 세련되고 트렌디한 디자인을 지니고 있어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 적합하다. 또한, 격한 움직임에도 이어셋이 빠지지 않아 레저 활동이나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길 때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뛰어난 연결 능력 또한 서머너S9PRO의 장점이다. 이 블루투스 이어폰은 블루투스 5.0을 채택해 끊김 없는 재생이 가능하며, 배터리 소모도 줄어들어 더 오랫동안 음악을 즐길 수 있다. 가운데 원터치 버튼으로 통화 또는 음악 재생이 가능해 사용도 편리하다.

음질도 더욱 강해졌다. 신소재 그래핀 드라이버로 하이파이 사운드를 구현해 깊은 저음이 매력적이다. 또한, AAC 코덱을 지원해 고품질의 오디오를 감상할 수 있다. 생활방수도 지원해 야외에서의 침수 현상을 최소화해준다.

몬스타기어 관계자는 “서머너S9PRO는 좋은 품질과 가성비 덕분에 그동안 많은 유저들이 극찬한 블루투스 무선이어폰”이라면서 “원가 이하로 판매하며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품의 품질을 보여주고자 했던 몬스타기어의 노력에 많은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