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텍, 레퍼런스 기반의 그래픽카드 선보여
상태바
유니텍, 레퍼런스 기반의 그래픽카드 선보여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9.10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래픽카드 전문업체 (주)유니텍전자(대표 박준형, http://www.unitec.co.kr)가 엔비디아( NVIDIA) 페르미(Fermi) 아키텍처 기반의 지포스(GeForce) GTX460 GPU(Code Name : GF104)를 탑재한 옵티머스(OPTIMUS) 지포스 GTX460 그래픽카드 2종을 출시한다.

옵티머스 지포스 GTX460 768MB ZEUS는 블랙 색상의 PCB를 기반으로 한 레퍼런스 디자인 제품으로, 게이머와 PC 유저들에게 새로운 수준의 DirectX 11 성능을 체험할 수 있는 최고의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최신의 DirectX 11 테셀레이션 성능과 진보된 motion blur, 심도 등의 영화적 효과로 게임에 더욱 현실적인 영상 표현을 가능하게 하며, 엔비디아 PhysX의 효과로 3D 영상을 더욱 실감나게 체험 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엔비디아 3D Vision Surround 기술로 3대의 HD 모니터를 동시에 사용하는 입체적인 3D를 체험할 수 있고, 레이 트레이스(Ray Trace) 3D 랜더링 기술로 실사와 구별하기 어려울 정도의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제품은 기존의 LEGEND GTX460 시리즈와는 달리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기판 및 부품의 품질이 뛰어나고, 작동 소음이 낮아 정숙한 PC환경 구축이 가능하다.

한편 유니텍전자에서는 옵티머스 지포스 GTX460 시리즈를 필두로 엔비디아의 지포스 시리즈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모든 옵티머스 시리즈 VGA카드는 3년 보증 서비스(2년 무상/1년 유상)를 지원한다.

/김진경 기자 paint138@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