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디아 LCD ‘사고’ 빌리맥코이 백팩 ‘받고’
상태바
유디아 LCD ‘사고’ 빌리맥코이 백팩 ‘받고’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9.10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씨현시스템(주)(대표 차현배)는 유디아 LCD모니터 구입시 빌리맥코이 백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한다. 행사 대상 제품은 H190과 W190 등 19형 모델 2가지이다.

이번 이벤트는 유디아LCD모니터 출시 후 첫 소비자이벤트로 종합 온라인 쇼핑몰과 오픈마켓 등에서 진행된다. 유디아LCD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제품 구입시 빌리맥코이 백팩을 고객 모두에게 무상 증정한다.

유디아 LCD모니터는 기가바이트 마더보드와 그래픽카드등 주요IT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는 제이씨현에서 자신 있게 선보이는 LCD모니터 제품으로, 제품 제조과정에서의 전수검사를 통해 품질을 확보하고 있다.

특히 사후에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은 고객의 편의를 위해 전국 무상출장서비스와 택배서비스 그리고 내방고객에게는 1:1 대면 상담을 통해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제이씨현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제품을 구입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제품 구입 후 1개월 내 품질관련 문제 발생시 새 제품으로 1:1 교체 서비스를 제공키로 했다.

한편, 유디아LCD 모니터는 다이내믹한 멀티미디어 영상을 보다 선명하고 생동감 있게 표현하는 것은 물론 원 버튼 4:3 고정종횡비 기능과 동적 명암비 On/Off 기능 그리고 오디오출력 기능을 제공한다.

/김진경 기자 paint138@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