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CTS, MSI G41M-P21대원 선보여
상태바
대원CTS, MSI G41M-P21대원 선보여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9.09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원CTS(www.dwcom.co.kr, 대표 정명천)는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인텔 GMA X4500 그래픽코어의 경제형 메인보드 MSI G41M-P21대원에 다양한 기능을 더해 새로운 버전으로 출시한다.

인텔 G41칩셋을 써서 45nm 공정 코드명 요크필드와 울프데일 프로세서를 모두 쓸 수 있는 LGA755패키지용인 이 제품은 칩셋이 가진 기본적인 기능에 MSI 특유의 다양한 기능을 더했으면서도 값을 낮춘 보급형 제품으로 꾸준한 인기를 모으는 제품이다.

무엇보다 이번에 달라진 것은 아이차저(i-charger)로 대표되는 편의성. 최근 폭발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는 아이폰, 아이팟은 물론 곧 정식으로 선보일 아이패드 등 애플의 다양한 IT기기들을 더욱 빠르고 안전하게 USB포트를 통해 충전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단축시간은 약 10-15% 정도.

USB방식으로 충전하는 다른 IT기기들 역시 더욱 빠르고 안전하게 충전할 수 있음은 물론이다. USB 주변기기를 안전하게 쓸 수 있도록 USB Safeguard라는 기능을 통해 혹시 모를 USB장치의 안정성도 한결 보강했다.

이를 위해 필수적인 전원부를 더욱 보강했다. 그 동안 비용문제로 G41칩셋 메인보드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고효율 전원절약기술인 APS를 통해 메인보드에 안정적인 전원공급을 보장하며, 쉽고 빠른 오버클럭을 위한 이지OC 스위치를 갖췄다. 단, 기존 모델에서 DVI포트는 생략했다.

/김진경 기자 paint138@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