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삼보, ‘고객감사 드림 폴폴 페스티벌’
상태바
TG삼보, ‘고객감사 드림 폴폴 페스티벌’
  • 편집부
  • 승인 2010.09.02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G삼보컴퓨터(www.trigem.co.kr)는 가을을 맞이해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최신 노트북과 23인치 모니터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고객감사 드림 폴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91일부터 1031일까지 진행하는 이 행사는 스타크래프트: 자유의 날개무제한 이용권, 중고 PC 보상 판매 등 다양한 행사를 펼친다.

 스타크래프트프로모션 제품인 에버라텍 스타2, 드림시스 G5 등을 구입하고 홈페이지에 제품 등록을 하면 스타크래프트II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에버라텍 스타2’는 인텔 i7 CPU를 얹고, 그래픽 메모리가 1GB로 늘렸다.

드림시스 G5’는 인텔 i5 2.6GHz CPU와 엔비디아 지포스 GT220을 얹은 실속있는 데스크톱 PC이며, 스타크래프트 공식대회인 ‘TG삼보-인텔 STARCRAFT OPEN 시즌1’에 공식 PC로 지정되었다 

더불어 TG삼보 제품을 구입했던 고객에게는 보상판매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중고 보상판매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은 TG삼보 홈페이지에서 중고보상을 신청하면 된다. 신청한 고객에게는 30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받을 수 있고, TG삼보 중고보상 판매 행사 페이지에서 이용할 수 있다. 중고보상으로 구입한 고객에게는 무상서비스기간을 6개월 연장하는 스페셜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윤재필 기자 yjpani@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