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알, PC케이스에 가을을 담다
상태바
쓰리알, PC케이스에 가을을 담다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9.01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쓰리알시스템(3R SYSTEM, www.3rsys.com · 대표 류정무)이 꽃문양 디자인으로 제작한 미니타워 PC케이스 ‘R370 메이플’을 가을의 초입에서 선보인다.

이 제품은 언뜻 보면 검은 바탕 때문인지 전통 자개장 같은 그윽한 인상을 준다. 특히 심플하고 분위기 있는 플라워 패턴 디자인으로 깔끔한 스타일을 살렸다. 이렇듯, 운치 있는 인상이 선선한 가을을 연상케 한다.

제품을 속속들이 들여다보면? 먼저 쿨링을 위해 후면 80mm 팬과 측면 TAC 2.0 지원한다.

여기에 5.25 베이 2개를 비롯해 내부 3.5 베이 2개, 외부 3.5 베이 1개를 지원해 간단한 사무용 또는 디자인을 중시한 작고 예쁜 시스템을 꾸미기에 적당하다.

약 330mm의 긴 그래픽 카드를 장착 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마련됐다. 이는 고성능 그래픽카드를 사용할 수 있어 좋다.

조립 시 걸릴 수 있는 문제도 최소화했다. 조립 할 때의 안정성을 위해 섀시를 이중절곡처리 했고, 후면에는 4개의 확장 슬롯이 있다.

특히 조립의 편리성을 위해 손으로 오픈이 가능한 손 나사가 제공되는 점도 관심 포인트.

메인보드는 mATX 보드를 장착할 수 있으며 파워 서플라이는 ATX 파워 서플라이를 사용한다. 가격 2만 원대.

/김진경 기자 paint138@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