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태닷컴, AMD VISION PC 기획전 마련
상태바
클태닷컴, AMD VISION PC 기획전 마련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8.26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MD 전문 쇼핑몰 클태닷컴(www.keultae.com)가 대원CTS와 함께 ‘옥션 단독! AMD VISION PC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기획전은 노트북과 데스크탑, 올인원PC 등 다양한 플랫폼의 AMD VISION PC가 준비되어 쓰임새에 맞게 골라 살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기획전에선 AMD VISION PC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와 외장하드 등의 푸짐한 선물이 주어진다. 여기에 베스킨라빈스31 쿠폰, 아이템베이 할인쿠폰, AMD VISION 데스크패드 등의 사은품도 준비했다.

굳이 제품을 구입하지 않더라도 이번 행사를 트위터로 알리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매주 한 명씩 추첨하여 샘프론 140 프로세서를 증정할 예정이다.

AMD VISION PC란, AMD의 최첨단 CPU(프로세서)와 그래픽을 결합한 AMD 기술의 새로운 이름이다. AMD가 제시한 조건에 따라 프로세서, 그래픽 등의 핵심부품이 모두 AMD제품으로 구성되며, 성능에 따라 Basic, Premium, Ultimate, Black 등으로 나뉘어진다.

덕분에 PC기술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이 없어도 AMD VISON 등급만 보고 구매해도 자신에게 알맞은 성능의 PC를 선택할 수 있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클태닷컴 담당자는 “노트북과 데스크탑, 올인원PC를 모두 아우르는 AMD VISON PC 기획전은 이번이 처음”이라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높은 성능의 AMD VISON PC를 저렴하게 구매하고, 푸짐한 선물도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클태 고객지원(02-6733-3110)으로 연락하면 된다.

/김진경 기자 paint138@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