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센드, 노트북용 USB3.0 익스프레스카드 어댑터 출시
상태바
트랜센드, 노트북용 USB3.0 익스프레스카드 어댑터 출시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8.24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랜센드(www.transcend.co.kr)가 간편한 설치로 고속의 USB 3.0 기술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2포트 USB 3.0 익스프레스카드 어댑터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기존 사용하고 있는 컴퓨터를 교체하지 않고도 USB 3.0을 채택한 주변기기를 그 속도 그대로 이용하기를 원하는 사용자들을 위해 내놓은 트랜센드의 USB 3.0 익스프레스카드 어댑터는 저렴한 가격에 USB 3.0의 이점을 누릴 수 있는 최상의 가격대비 성능을 보여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신제품이 지원하는 익스프레스카드/34 인터페이스는 현존하는 거의 모든 노트북 컴퓨터와 호환될 수 있으며, 노트북 PC와 최신의 USB 제품들간의 무제한의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도록 해준다.

USB 3.0 익스프레스카드 어댑터는 2개의 고속 USB 포트를 지원하며 5Gb/s의 속도를 안정적으로 내는 SuperSpeed USB 3.0 표준을 지원한다. 또한 빠르고 쉬운 설치 옵션을 지원하는 외에도 기존 USB 2.0에 비해 10배 이상의 전송속도를 보다 효율적인 전력소모에서 가능하도록 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USB 2.0이나 USB 1.1로의 역 호환성도 갖추고 있어 사용자들이 새 인터페이스에서도 예전 장치들을 쉽게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트랜센드의 PNU3 USB 3.0 익스프레스카드 어댑터는 윈도7과 완전히 호환되며, AS는 2년간 보장된다.

/김진경 기자 paint138@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