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제록스, 무더위 퇴치 위해 사무실 습격한다
상태바
후지제록스, 무더위 퇴치 위해 사무실 습격한다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8.23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지제록스 프린터의 닥터 X가 무더운 더위에 지친 직장인들을 위해 사무실을 습격한다.

바로 후지제록스 프린터스(대표 황유천, www.xeroxprinters.co.kr)가 오는 9월 25일까지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다섯 번 째로 진행하는 ‘오피스 어택 이벤트’가 그 것이다.

이벤트는 더운 여름 열심히 일하고 있는 직장인들에게 휴식과 함께 건강을 챙겨주기 위한 것으로 사연을 응모해 당첨된 회사(부서)에 닥터 X가 찾아가는 방법으로 진행된다.

당첨된 회사에게는 후지제록스 프린터스의 건강한 프린터가 제공되고, 요가 강사를 초빙해 사무실에서 간단히 따라할 수 있는 요가 동작을 가르쳐주는 등 지친 직장인들에게는 신선한 휴식의 기회가 될 예정이다.

이번으로 벌써 5회를 맞이하는 오피스 어택 이벤트는 총 3천 명 이상이 참여하는 등 회를 거듭할수록 직장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여름 유난히 힘들었던 회사 이야기와 함께 후지제록스 프린터스의 건강한 프린터가 절실하게 필요한 사연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후지제록스 프린터스의 Phaser3100MFP(2명)또는 DPC1110N(3명)과 함께 건강 요가 클래스, 비타민 E가 풍부한 캘리포니아 아몬드가 제공된다.

또 이벤트 응모자 중 100명을 추첨해 푸짐한 기프티콘이 제공되어 직장인들에게 더욱 큰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제공될 후지제록스 프린터스의 제품은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진 EA-HG 토너를 탑재했다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

EA-HG 토너는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져 화학적 성분이 적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이산화탄소 배출량이 적고 토너 정착률이 높아 많은 양의 폐 토너를 줄일 수 있는 친환경 토너다.

이벤트 참여는 후지제록스 홈페이지 (www.xeroxprinters.co.kr)를 통해 가능하다.

/김진경 기자 paint138@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