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과 현실이 만난다면?
상태바
가상과 현실이 만난다면?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8.18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비게이션 전문업체 미오테크놀로지(Mio Technology Corp)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인 ‘페이스북(facebook)’를 이용한 글로벌 이벤트 ‘가상과 현실의 만남’을 마련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최근 가입자 수 5억명을 돌파한 페이스북의 입소문 효과를 활용해 전 세계 사용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글로벌 이벤트로 진행된다. 내비게이션으로 목적지를 찾아가는 일상적인 경험을 전 세계가 연결된 페이스북을 통해 공유함으로써 지도 상의 위치로만 여겨지던 장소들이 아름다운 실제 모습으로 보여지게 되는 재미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가상과 현실의 만남’ 이벤트는 미오 내비게이션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현재 위치가 표시된 미오 내비게이션의 지도 화면과 차량 앞 유리에 비치는 실제 환경을 한 장의 사진에 담아 미오의 페이스북 페이지인 ‘미오 버즈(MioBuzz, http://www.facebook.com/miobuzz)’에 올리면 된다.

이벤트 참가자 중 페이스북 이용자들에게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은 20명을 선정해 한정판으로 제작된 미오 USB 메모리를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국내 소비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별도로 진행된다. 미오테크놀로지 코리아(대표 권오승, http://kr.mio.com)는 페이스북이 낯선 국내 사용자들을 위해 글로벌 이벤트와 동일한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미오테크놀로지 코리아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miokorea)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응모 기간과 방법은 글로벌 이벤트와 동일하며, 미오 공식 블로그를 통해 이벤트에 참가한 소비자들에게는 방문객 댓글을 반영한 평가에 따라 160GB 외장하드디스크(1명) 및 4GB SD카드(5명) 등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미오테크놀로지가 진행하는 ‘가상과 현실의 만남’ 이벤트의 참여방법 및 자세한 상품 내역은 미오테크놀로지 코리아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mio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진경 기자 paint138@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