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코드 정품 확인 ‘하고’ 경품 ‘받고’
상태바
바코드 정품 확인 ‘하고’ 경품 ‘받고’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8.1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전문 쇼핑몰인 팝콘피씨(대표 이규수, www.popcornpc.co.kr)가 이달말까지아싸컴, 니즈컴, 인텔 공인 대리점과 함께 정품바코드가 부착된 시스템을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품바코드 확인하고 내 마음에 딱! 선물 고르기’ 이벤트가 그 것이다. 리얼CPU에서 진행되며 이 기간 동안 인텔 공인 대리점(인텍앤컴퍼니, 코잇, 피씨디렉트)의 정품 바코드가 부착된 인텔 코어 i3 시스템 구매하면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다.

응모방법은 인텔 코어 i3 탑재된 시스템을 구매하고 정품 바코드 및 시스템을 구매한 쇼핑몰에 대한 정보 등을 이벤트 응모란에 남기면 된다. 아울러 자신이 원하는 경품을 고를 수 있어 더 큰 재미를 주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정품 바코드에 대한 선호도가 날로 증가하면서 바코드에 대한 정확한 인식과 지원되는 서비스를 명확히 알리기 위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정품 바코드가 부착된 제품은 국내에서 3년 무상 보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인텔 D/T CPU 통합A/S센터에서 신속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반면 비 정품 제품은 해당 판매점이나 유통사에 의해 1년 보증을 실시하는데 그친다. 아울러 공인대리점은 비 정품에 대한 사후 서비스 및 기술 지원을 하지 않는다.

자세한 내용은 인텔 정품 바코드 공식 웹사이트(www.realcpu.co.kr)를 방문해 확인 할 수 있다.

/김진경 기자 paint138@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