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 성능 높인 EVGA 지포스 GTX 460 1GB 출시
상태바
이엠텍, 성능 높인 EVGA 지포스 GTX 460 1GB 출시
  • paint138
  • 승인 2010.07.28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이엠텍아이엔씨는 프리미엄 그래픽카드 브랜드의 대명사인 EVGA의 GeForce GTX 460 SuperClocked 1GB EE 그래픽카드를 출시한다.

336개의 쿠다 프로세서, 7개의 폴리모프 엔진, 56개의 텍스쳐 유닛으로 구성된 'EVGA GeForce GTX 460 SuperClocked 1GB EE'은 그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GPU와 메모리의 동작 속도를 상향 조정하여 성능 향상을 꾀한 오버클럭 제품으로 763MHz의 GPU 속도와 3,800MHz의 메모리 동작 속도를 가지고 있다.

팩토리 오버클럭의 장점과 함께 이 제품의 큰 특징이자 차별점으로는 여타 제품에서 볼 수 없는 External Exhaust 쿨러를 사용하여 쿨러 본연의 기능과 성능을 넘어 선 심미적인 요소까지 가미한 것으로 국내 발매 전부터 해외 뉴스 등을 통해 국내 사용자들에게 높은 기대와 호응을 불러 일으킨 제품이다.

또한 그래픽카드 오버클럭 유틸리티로 명성이 높은 EVGA Precision Tuning Utility와 EVGA OC Scanner Utility를 무상으로 제공하여 그래픽카드의 세세한 튜닝을 통해 성능 극대화가 가능하며 각종 상태 정보 알림과 게임 중 실시간 프레임 수 측정 기능 및 안정성 점검 기능도 제공한다.

퍼포먼스급 그래픽카드로는 비교적 짧은 210mm PCB를 사용하여 PC 하우징에 대한 범용성과 호환성을 높였으며 불과 450W 출력의 전원 공급 장치를 필요로 하므로 추가적인 비용 부담을 줄여주는 장점도 가지고 있다.

'EVGA GeForce GTX 460 GTX 460 SuperClocked 1GB EE'는 마이크로소프트의 DirectX 11과 DirectX 11의 주요 기능인 테셀레이션(Tessellation)을 완벽하게 구현할 수 있는 그래픽카드로서 발전된 테셀레이션 성능을 통해 사물이나 장면의 사실적인 묘사가 가능하며,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Ray Tracing), 몰입감 넘치는 와이드 스크린 및 3D VISION Surround 지원 등을 통해 궁극의 PC 게이밍 환경을 제공해준다.

북미 지역 NVIDIA 그래픽카드 판매 1위 업체이자 NVIDIA 프리미엄 파트너인 EVGA의 그래픽카드는 국내 공식 공급원인 (주)이엠텍아이엔씨의 3년 무상 품질 보증 프로그램을 적용 받을 수 있다.

/김진경 기자 paint138@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