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미술품이야? PC케이스야?”
상태바
“이거 미술품이야? PC케이스야?”
  • paint138
  • 승인 2010.07.26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술 조각품 같은 PC케이스가 있다고?”

PC케이스 및 파워 서플라이 전문제조업체 (주)베스텍씨앤씨가 초슬림 케이스 '스마트'를 출시한다.

신제품 ‘스마트’ 초슬림 케이스는 리얼 패턴으로 기존 필름방식이 아닌 오브제 조각 패턴으로 입체적인 디자인을 표현해 박물관에 전시된 미술품을 보는 것 같은 느낌을 준다.

이 제품은 100mm의 두께로 슬림하여 공간 활용의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도어 형식의 제품으로 ODD 및 HDD를 장착한 후에도 인테리어적인 소품으로 사용할 수 있을 만큼 고급스럽다.

또한 Full ATX 메인보드와 ATX파워가 장착되기 때문에 다양한 부품을 선택할 수 있어 호환성이 뛰어나며, 측면에 CPU에어홀을 비롯해 PCI에어홀, 파워 전용 흡기구 등이 있어 통풍에 유리한 점이 특징.

여기에 각각의 홀에 먼지필터가 부착돼 외부의 먼지 유입을 원천적으로 차단하는 섬세한 부분도 관심을 끌만한 부분이다.

통풍팬으로는 상단에 80mm 팬 1개가 기본장착 되어 있으며, 옵션으로 80mm 팬 1개를 추가로 장착하여 내부 열기를 상단으로 빠르게 배출하도록 설계했다.

그 외에 ODD, HDD 가이드 사용으로 쉽게 장착할 수 있어 조립의 편의성을 더 했으며, 360도 회전 받침으로 본체의 균형을 맞춰 쉽게 쓰러지지 않는다. ‘디자인이 경쟁력이다’라는 말이 있다. 바로 베스트텍의 신제품 '스마트' 제품을 두고 하는 말일 듯하다.

/김진경 기자 paint138@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