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블릿으로 특별한 추억을 그리세요”
상태바
“태블릿으로 특별한 추억을 그리세요”
  • paint138
  • 승인 2010.07.08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와콤은 오는 9월 30일까지 인튜어스4(Intuos4) 및 뱀부(Bamboo), 뱀부 펀(Bamboo Fun) 구매 고객에게 각각 액세서리 킷과 전용 파우치를 선물로 증정하는 여름방학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행사 기간 중 뱀부와 뱀부 펀을 구매하고 와콤 홈페이지(www.wacomkorea.com)에 제품 등록을 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전용 파우치를 증정한다. 또한 해당 매장에서 인튜어스4 및 인튜어스4 와이어리스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프로페셔널 액세서리 킷을 증정한다.

전문가용 태블릿 인튜어스4는 여름방학을 맞이해 애니메이션 실력 향상 및 고급 드로잉, 사진 편집 등의 활동에 적극적인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제품이다. 또한 일반 사용자들을 위한 뱀부 및 뱀부 펀 제품은 여름방학 시즌을 맞이해 방학숙제나 휴가철 사진을 활용한 블로깅, 특별한 취미활동을 만들고 싶은 학생 및 직장인들에게 적당하다.

인튜어스4는 2048 레벨의 압력 센서와 미세한 압력 감지 기능이 강화된 펜과 함께 사용자 설정의 단축키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OLED(Ogarnic Light Emitting Diode) 디스플레이, 터치링 기능을 장착한 세련된 모양의 전문가용 태블릿이다.

뱀부는 디지털 펜을 이용해 다양한 디자인을 가미한 디지털 영상과 사진을 만들어낼 수 있는 디지털 컨텐츠 제작 도구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어 일반 사용자들의 각광을 받고 있다.

/김진경 기자 paint138@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