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전의 히트작 '고야' 업그레이드 후속작 ‘고야2’
상태바
공전의 히트작 '고야' 업그레이드 후속작 ‘고야2’
  • paint138
  • 승인 2010.07.08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이엠텍아이엔씨가 AMD의 최신 프로세서 Phenom II x6 CPU를 사용할 수 있는 AMD 770 칩셋을 탑재한 ATX 폼팩터의 보급형 메인보드 'EStar EX770 AM3 고야2'를 출시했다.

'EStar EX770 AM3 고야2'는 합리적인 가격과 기능으로 오랫동안 인기를 누리고 있는 AMD770 칩셋을 통해 멀티 코어 CPU인 AMD 페놈II/애슬론II 프로세서의 성능을 극대화 할 수 있다. 이는 4+1 페이즈의 견실한 CPU 전원부 구성과 100% 솔리드 캐패시터를 사용해 높은 안정성과 신뢰성을 담보하고 있기 때문.

또한 이 제품은 키보드 클릭 한 번으로 손쉽게 잠재된 코어를 활성화 시킬 수 있는 바이오-언로킹(BIO-Unlocking) 기술을 통해 AMD 오버 드라이브(Over Drive)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이어 CPU 사용량에 따라 전원 페이즈를 자동 제어해 최대 70%까지 소비 전력을 줄여주는 그린 파워 유틸리티(Green Power Utility), 윈도우에서 실시간 하드웨어 모니터링과 오버클럭 설정을 손쉽게 할 수 있는 TOC 오버클록 유틸리티(Overclock Utility) 등의 고급 기능 지원도 눈여겨 볼 부분이다.

이 밖에도 4개의 RAM 슬롯을 통해 최대 16GB까지 주 메모리 확장이 가능하고 6개의 S-ATA와 6개의 USB 2.0, 3개의 PCI 등 보급형 메인보드로써는 상당히 높은 확장성을 가지고 있으며 (주)이엠텍아이엔씨의 3년 무상 품질 보증 프로그램을 적용 받을 수 있다.

/김진경 기자 paint138@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