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을 스타일하고 싶다면 ‘소니 바이오E 시리즈’가 필수!
상태바
올여름을 스타일하고 싶다면 ‘소니 바이오E 시리즈’가 필수!
  • paint138
  • 승인 2010.06.28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촉촉한 광택컬러를 입은 노트북이 여름의 길목에서 첫 나들이에 나선다. 소니코리아가 자사의 15.5형 글로시 노트북, 바이오E 시리즈의 업그레이드 신모델(VPCEB25FK) 3종을 선보인다.

첫 나들이에 나서는 이번 제품은 이전 보다 더욱 강화된 인텔 코어 i3-350M 프로세서를 탑재, 바이오E 시리즈만의 생생한 HD 엔터테인먼트 퍼포먼스를 더욱 실감나게 전달할 예정이다.

바이오E 시리즈는 스타일이 압권이다. 물기를 머금은 듯 촉촉한 블루, 화이트, 핑크 컬러의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소비자의 개성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깊고 투명한 느낌의 광택 마감 처리로 더욱 생동감 넘치는 강렬한 컬러를 선사한다.

그래서일까. 바이오 E 시리즈는 일상을 보다 특별하게 만들어줄 것 같은 기대감을 풍긴다. 외부 상판과 내부 팜레스트 부분에 적용된 스퀘어 및 도트 등 다양한 패턴 디자인 역시 활기를 더한다. 

바이오 E 시리즈만의 경쾌한 컬러와 개성 있는 디자인은 자신의 취향에 따라 노트북을 선택하고자 하는 젊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바이오 E 시리즈는 디자인은 뿐만 아니라 선명한 HD엔터테인먼트 기능과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다양한 기능을 갖춘 ‘라이프스타일 PC’다.

바이오 E 시리즈는 노트북으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활동을 즐기고자 하는 젊은 사용자층을 위해 고해상도 15.5형의 최신 디스플레이를 장착했다. 와이드 디스플레이 화면으로 더욱 생동감 넘치는 영상 감상 등의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다.

/김진경 기자 paint138@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