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엠씨, PC케이스의 신사 ‘젠틀(GENTLE)’
상태바
지엠씨, PC케이스의 신사 ‘젠틀(GENTLE)’
  • paint138
  • 승인 2010.06.25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지엠코퍼레이션이 미니타워 타입의 PC케이스 I-50 ‘젠틀(GENTLE)’을 초여름의 문턱에서 선보인다.

I-50 ‘젠틀’은 이름처럼 디자인이 돋보인다. 무광의 블랙과 다크 그레이 등 2가지 색의 색상 조화가 심플하고 깔끔한 인상을 준다. 상단 ODD베이는 기존의 틀을 벗어나 세련된 형태의 오픈 베이 방식을 적용, ODD를 장착하지 않는 유저를 위해서는 베이를 깔끔하게 막을 수 있는 커버도 기본 제공된다는 점도 관심 포인트.

이 제품은 기존의 미니타워가 조립이 까다롭고 3.5” HDD 베이 부족을 비롯해 쿨링에 약한 점을 보완, 총 6개 3.5” 베이를 제공해 넉넉하게 하드 디스크를 장착할 수 있게 했다. 여기에 효과적인 쿨링 시스템 구현이 가능하며, 후면에는 80mm 팬이 기본 장착돼 있다. 특히 전면에는 쿨링팬을 선택(120mm, 92mm, 80mm 중 선택)해 추가 장착 가능하다.

케이스 하단에는 그래픽카드의 발열에 대비하여 통풍구가 설계되어 있어서 원활한 공기 흐름에 도움을 준다.
일반 ATX 파워서플라이와 Micro ATX 메인보드 장착 가능하며 전면 중앙에 USB 및 HD AUDIO를 지원하는 전면 오디오 포트를 제공한다. I-50 ‘젠틀(GENTLE)’ 케이스는 2만원대 후반의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 될 예정.

/김진경 기자 paint138@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