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PC ‘여기, 있어요~!’”
상태바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PC ‘여기, 있어요~!’”
  • paint138
  • 승인 2010.06.23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제는 원 터치로 컴퓨터를 즐겨보세요” 소니코리아가 감각적인 터치 기능과 풀 HD의 실감나는 엔터테인먼트 성능을 자랑하는 올인원 터치 PC, 바이오 J시리즈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바이오 J시리즈는 컴퓨터 본체와 모니터가 일체화된 올인원(All-in-One) 디자인의 일체형 PC로, 생생한 엔터테인먼트 기능과 효율적인 공간 활용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이는 인텔 코어 i3 프로세서와 500GB의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를 탑재해 수준 높은 퍼포먼스와 편의성을 동시에 제공하기 때문.
 

바이오 J시리즈는 터치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터치 소프트웨어를 탑재, 재미와 유용성을 높였다. 새롭게 선보이는 터치 소프트웨어 ‘유페인트’(YouPaint)는 스크린을 캔버스처럼 활용, 화면에 손가락으로 직접 그림을 그리고 색칠할 수 있는 페인트 기능을 제공한다.


사진이나 동영상,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바이오 갤러리’를 비롯해 한 번에 소프트웨어를 처리할 수 있는 ‘바이오 게이트’ 등의 프로그램도 터치 기능을 통해 더욱 편리하게 하는 요인으로 볼 수 있다. 
가장 관심을 끄는 부분은 아이에서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홈 엔터테인먼트 PC의 기능을 갖췄다는 것.

특히 영화 및 사진 감상을 위해 최적화된 16대 9 와이드 비율의 21.5인치 풀HD LCD(1920x1080)는 집안에서 보내는 편안하고 즐거운 여가시간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에 ‘모션 리얼리티 HD(Motion Reality HD)’를 통해 보다 생생한 영상을 즐길 수 있으며, ‘컬러 모드 세팅’ 기능으로 다양한 상황에 따라 컬러 모드를 조정, 최적화된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심플하고 독특한 디자인도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세련된 블랙 컬러의 올인원 터치 PC, 바이오 J시리즈의 모던한 루프 디자인은 마치 하나의 액자를 세워둔 것처럼 집안 어디에 배치해도 잘 어울리는 완벽한 인테리어를 선사한다. 무선 마우스와 무선 키보드의 깔끔한 수납도 가능케 했다. 바이오 J 시리즈의 가격 149만9천원. 25일 국내 출시된다.


/김진경 기자 paint138@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