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울트라 슬림 폴더' 출시
상태바
삼성전자, '울트라 슬림 폴더' 출시
  • PC사랑
  • 승인 2006.12.07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는 6일 여백의 미를 최대한 살린 11.9mm 두께의 폴더 디자인에 다양한 컬러를 적용한 '울트라 슬림 폴더'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삼성전자가 이번에 출시한 '울트라 슬림 폴더(SPH-V9500)'는 비행기 외장 재로도 쓰이는 유리섬유 강화 플라스틱을 소재로 사용한 깔끔하고 세련된 슬림 폴더 디자인으로 견고하고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한다.

KTF로 출시된 이 제품은 실버, 골드, 퍼플 3가지 컬러가 있다.

삼성전자는 이로써 SKT를 통해 출시된 '울트라 슬림 폴더(SCH-V900)'의 모던블랙, 로즈레드, 오션블루, 화이트실버와 함께 다양한 컬러의 울트라에디션 폴더 라인업을 구성하며 소비자 선택폭을 다양화 했다.

'울트라 슬림 폴더'는 11.9mm의 초슬림한 두께에도 불구하고 셀프 카메라 촬영을 자주하는 신세대 소비자들을 위해 회전형 200만화소 카메라를 장착했다.

또 엠보싱, 스케치 효과 등 다양한 사진편집 기능으로 멋진 사진을 재미있고 쉽게 만들 수 있다.

특히 업계 최초로 폰에 저장된 전화번호부 데이터 등을 UMS(USB Mass Storage)를 통해 간편하게 PC에 저장할 수 있어, 별도의 드라이버 설치 없이 빠르고 편리한 데이터 전송이 가능하다.

또한 이 제품은 삼성전자 최초로 개방형 무선인터넷을 지원하는 폰으로, 기존의 이동통신사 포털이 아닌 외부 포털 사이트로도 바로 접속이 가능해 이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이 밖에도 블루투스 기능과 메모리 용량을 쉽게 확장할 수 있는 외장메모리 슬롯(microSD) 및 이동식 디스크를 탑재했으며 KTF의 길안내 서비스인 'K·ways'와 채팅하듯 문자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문자채팅' 서비스 등을 지원한다.

가격은 50만원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