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와이비엠시사닷컴과 이러닝 컨텐츠 제휴
상태바
인텔, 와이비엠시사닷컴과 이러닝 컨텐츠 제휴
  • PC사랑
  • 승인 2006.12.07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텔코리아는 이러닝 전문 기업인 와이비엠시사닷컴의 고품질 이러닝 컨텐츠를 자사의 인텔 코어2 듀오 프로세서 기반 인텔 바이브 기술 기반 PC에서 서비스하게 된다고 오늘 발표했다.

‘인텔 바이브 기술과 코어2 듀오 프로세서를 통해 이러닝을 즐겨요(Enjoy E-Learning with Intel Viiv Technology and Core2 Duo Processor)’라는 이름의 프로그램으로 인텔은 가정에서 소비자들에게 200가지가 넘는 양질의 이러닝 컨텐츠를 와이비엠시사닷컴의 홈페이지에서 접속, 이용할 수 있게 제공하여 어학 교육, 자격증, 직무 교육 등 첨단 이러닝을 가정에서 구현할 수 있다. 특히 이러닝 프로그램은 젊은 세대들에게 스스로 학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그들의 경쟁력을 강화시킬 것으로 기대한다.

인텔 코리아의 이희성 사장은 “인텔 바이브 기술 기반의 PC는 코어2 듀오 프로세서의 우수한 성능과 에너지 효율에 의해 보다 강화되었을 뿐 아니라 가정에서 한층 조용한 환경과 전력 소모 감소를 실현하여 디지털 멀티미디어 엔터테인먼트를 가능케 하고 있다. 앞으로도 양사는 고품질 디지털 컨텐츠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이 가정에서 보다 많은 경험과 혜택을 누리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와이비엠시사닷컴의 정영삼 대표이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당사의 고품질 이러닝 컨텐츠가 인텔 바이브 기술을 통해 가정의 소비자들에게 전달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소비자들은 앞으로 인텔 바이브 기술 기반 PC를 통해 이러닝의 새로운 미래를 만날 수 있을 것이며, 당사는 이를 위해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라고 이번 제휴의 소감을 전했다.

인텔 바이브 기술은 소비자들로 하여금 디지털 홈에 연결되는 TV, 스테레오, 노트북 PC 및 휴대폰, 휴대용 미디어 플레이어 등의 기기들을 통해 음악, 영화, 뮤직 비디오, 게임 등의 멀티미디어 컨텐츠를 즐길 수 있게 해준다. 인텔 바이브 기술을 이용하여 가정에서는 리모콘만으로 텔레비전을 작동하는 것과 유사한 방법으로 PC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이 플랫폼은 HD 비디오와 오디오를 지원하는 홈 시어터와 견주어 손색이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