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 2010 지방선거 특집페이지 오픈
상태바
파란, 2010 지방선거 특집페이지 오픈
  • 편집부
  • 승인 2010.03.11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의 소중한 한표가 대한민국을 바꿀 수 있다. 파란이 오는 6월 2일 치뤄질 제 5회 전국동시지방선거를 앞두고 특집페이지(http://media.paran.com/election)를  열고, 유권자에게 자세한 정보를 전달한다.

이번 파란에서 마련한 특집페이지는 관련 뉴스를 권역별, 정당별 등의 세부 섹션별로 일목요연하게 볼 수 있는 <선거홈>과 <선거뉴스>, 선거 개요와 일정, 이번 선거부터 달라진 규정을 유권자, 후보자로 나눈 <선거안내>, 누리꾼의 선거 참여를 독려하고 의견을 낼 수 있는 <참여마당>, 후보자별 정보를 권역별로 볼 수 있는 <후보정보>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내 지역 후보자 보기>를 통해 현재 이용자가 접속한 지역을 토대로 지도와 함께 해당 지역 후보자 정보를 볼 수 있다. 지도에서 다른 지역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그 권역에 해당하는 후보자 정보를 볼 수 있다. 또 선거구, 이름으로 검색할 수 있어  다른지역 후보에 대한 정보도 보다 쉽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후보자 등록일인 5월 13일 이후부터 조회할 수 있고 <투개표>페이지도 선거 당일인 6월 2일에 열린다. 

 이 밖에도, 파란은 <열린토론>과 <핫이슈>를 통해 선거 관련 뉴스에 대한 유권자들의 다양한 토론 전개를 독려하고, 이번 선거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적극 유도할 방침이다. 또한 누리꾼에게 정확한 선거법을 알려, 선거법을 위반하는 사례를 줄이는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