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과컴퓨터, 한컴오피스 2010 출시기념 다양한 이벤트
상태바
한글과컴퓨터, 한컴오피스 2010 출시기념 다양한 이벤트
  • 편집부
  • 승인 2010.03.08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컴이  ‘한컴오피스 2010’ 정식 버전 체험과 확산을 위해 6월 말까지 한컴홈페이지. 쇼핑몰. 블로그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오피스 구매를 망설이는 이용자는 한컴 홈페이지(www.hancom.co.kr)를 통해 60일 체험판을 써보면 된다. 체험판을 이용 한 뒤, 오는 3월 30일까지 체험후기를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모니터와 헤드폰, 한컴오피스 2010 홈에디션 등의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체험판 이용 중 한컴샵에서 패키지 제품 대비 저렴한 값으로  정품으로 전환할 수 있는 ‘홈에디션 스마트’(제품 번호만 구입) 제품을 살 수 있다.  
한컴은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의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이전 버전의 한컴오피스 및 한글 패키지 제품을 3~5개 등록한 장
기 우수고객에게는 등록 수량에 따라 한컴오피스 2010 홈에디션을 할인가로 제공하거나, 배송비만 부담하면 무상 증정하는 특별 혜택을 6월 30일까지 실시한다. 20주년을 맞아, 오랜 기간 변함없이 한컴의 제품을 아껴준 우수 고객들을 위한 혜택이다.

‘한컴오피스 2010’ 구매 고객에게는 풍성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6월 30일까지 ‘한컴오피스 2010’을 사고 정품 등록을 하면, 4개월 동안 한달에 한번 추첨을 통해 노트북과 폴라로이드 카메라, 국민관광상품권 등을 선물로 준다. 오피스를 구매한 신규고객 총 264명에게 혜택이 돌아가며, 가정용 버전인 한컴오피스 2010 홈에디션 구매 고객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한컴의 공식 쇼핑몰인 한컴샵(shop.hancom.co.kr)에서도 제품을 사면 덤이 따라온다. 한컴샵을 통해 제품을 구입한 고객들에게 일주일 단위로 매 주 20명씩 8주에 걸쳐 추첨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당첨자에게는 30만원 상당의 e북과 상품권이 지급되며, 4월 27일까지 진행될 이번 이벤트의 당첨자 명단은 매주 수요일 한컴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컴의 공식 블로그인 댓글과컴퓨터(blog.hancom.co.kr)에서는 깜짝 이벤트 성격의 게릴라 이벤트를 4월 말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한컴 직원이 직접 ‘한컴오피스 2010’의 제품을 설명하며 블로그 방송을 진행하고, 방송 중 한컴샵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이 바로 댓글로 주문번호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외식 상품권을 지급하는 방식이다. ‘한컴오피스 2010’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들은 한컴 홈페이지(www.hanco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