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체험행사 열어
상태바
소니,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체험행사 열어
  • 편집부
  • 승인 2010.02.16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 ‘MDR-NC 시리즈’의 체험행사 기간 중 누구나 전국 소니스타일 매장을 방문하면 체험존에서 디지털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과 이어폰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소니코리아는 체험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을 위해 즉석에서 쿠폰을 통해 ‘MDR-NC500’, 던킨도너츠 커피와 도넛 세트, 텀블러, 액정 클리너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체험 행사는 주변 소음을 최대 99%까지 차단하는 디지털 노이즈 캔슬링 기술이 탑재된 소니 헤드폰과 이어폰 라인업 ‘MDR-NC 시리즈’를 많은 고객들이 직접 경험하고 성능을 체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
디지털 노이즈 캔슬링 기술은 지하철, 버스, 비행기 등에서 발생하는 주변 소음을 효과적으로  차단해 낮은 음량으로도 음악이나 어학 콘텐츠를 들을 수 있어 귀 건강을 보호할 수 있는 기능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체험행사에 선보이는 제품인 ‘MDR-NC 시리즈’ 중 헤드폰 ‘MDR-NC500’은 소니의 디지털 노이즈 캔슬링 소프트웨어 엔진을 사용한 제품이다. 소니의 DNC 소프트웨어 엔진으로 주변 소음을 제거하며 인공지능(AI) 노이즈 캔슬링 기능으로 노이즈 정도에 따른 캔슬링 신호를 발산한다. 또 디지털 EQ가 이상적인 응답속도 및 고음질의 음을 재생하고, 빌트인(Built In) 모니터 기능을 통해 외부 소음을 차단할 수 있다.

함께 선보이는 이어폰 ‘MDR-NC300D’는 소니의 최신 음향기술과 디자인 파워가 결합된 커널형 이어폰이다. 디지털 시그널 프로세서(DSP)가 자동으로 노이즈를 모니터링하고, 최적의 노이즈 캔슬 모드로 작동해 주변 소음을 차단한다. 3가지 노이즈 캔슬링 버튼으로 비행기, 기차, 사무실 등 환경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주변 환경 모니터 기능으로 이어폰을 빼지 않고 주변 소리를 확인 할 수 있다. 또 주위 소음 확인이 가능한 모니터 스위치를 장착한 디지털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MDR-NC33’ 시리즈도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