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션, 밴드마스터 등 새해 이벤트 한창
상태바
오디션, 밴드마스터 등 새해 이벤트 한창
  • 편집부
  • 승인 2009.12.30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음악연주게임 밴드마스터(bandmaster.ndolfin.com)는 경인년 호랑이해를 맞아 오는 12월30일부터 2010년 1월28일까지 ‘호순이’ 캐시아이템을 구매한 모든 게이머에게 1,000 캐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양한 종류의 한복 아이템과 전통 락밴드 AC/DC의 ‘Back In Black’과 Boyzone ‘No Matter What과 YUI의 ‘Rolling Star’와 같은 J-POP도 추가될 예정이다.


댄스게임 오디션(clubaudition.ndolfin.com)은 세계적인 ‘헬로키티’와 ‘시나모롤’의 아바타, 펫 등의 캐릭터 아이템을 업데이트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1월21일까지 헬로키티와 시나모롤의 패션아이템이나 펫아이템을 구매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귀여운 헬로키티 MP3, 스탠드, 탁상시계, 마우스 등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제공한다. 또 20여종의 패션아이템과 슈퍼주니어의 ‘쏘리 쏘리(SORRY, SORRY)’, 소녀시대의 ‘Kissing you’, 동방신기의 ‘오정반합’, 샤이니의 ‘누난 너무 예뻐’, 타샤니의 ‘하루하루’ 등 SM 소속 가수들의 음악 14곡이 새롭게 추가된다.


비행슈팅게임 에이스온라인(aceonline.ndolfin.com)은 신년을 맞아 실시되는 개방형 던전 ‘인피니티’ 업데이트에 앞서 1월 7일까지 100명 규모로 테스터 모집을 진행한다. 테스트에 참가한 유저 중 인피니티 던전을 7회 이상 클리어한 유저에게는 인기아이템인 ‘애인의 사진 7일권’을 지급하며, 테스트 종료 후 우수리포트 제출자 20명에게 5만원 주유상품권을 제공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와이디온라인 통합게임사이트 엔돌핀(www.ndolf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