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타치GST 소비자가전 파트너 상대로 세미나 개최
상태바
히타치GST 소비자가전 파트너 상대로 세미나 개최
  • 편집부
  • 승인 2009.12.17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히타치 GST 12월 16일 서울 롯데 호텔에서 소비자가전(CE: consumer electronics) 파트너를 상대로 세미나를 열었다. 이날 히타치GST는 오디오, 비디오 소비자가전 제품에 최적화된 시네마스타 하드 드라이브를 소개했으며, 소비자가전 시장의 동향과 방향을 논의했다. 
 
히타치GST 코리아의 신동민 지사장의 환영사로 문을 이날 세미나는 주요 셋톱(Settop), DVR, IPTV 보안 업체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신동민 지사장의 CE 시장 동향 발표에 이어서 히타치 GST 일본 CE 디렉터 신이치 아먀모토 히타치GST CE 제품 소비자가전 업계에 대한 히타치GST 기여도에 대한 내용을 발표했다.

 

히타치GST 대표 소비자가전 하드 드라이브인 시네마스타 시리즈는 고해상도 (HD) 비디오 기기에 어울리는 제품으로, 성능, 고용량, 저소음 운전, 우수한 AV 기능, 저전력 저온도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제조업체들이 디자인, 가격 성능면에서 우수한 소비자가전 제품을 개발하도록 지원한다. 더불어 히타치GST 1TB 하드 드라이브는 250시간에 달하는 MPEG-41 고해상도 (HD) 비디오를 저장할 있으며, 다양한 스트림 (stream) 비디오를 동시에 운영할 있는 제품이다.

 

시네마스타 5K1000 경우 혁신적인 스핀(CoolSpin) 기술을 탑재하여 최상의 성능, 전력 활용력 음향을 가능케 한다. 스핀 드라이브는 저전력 저소음 운영을 위해 최적화된 모터 디자인을 사용함으로써 차세대 DVR 셋톱박스 제품들이 저소음 저전력 환경 속에서 보다 증가된 저장공간을 확보할 수 있다
 

2.5인치 소비자가전 하드 드라이브인 시네마스타 C5K500는 디지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개발된 4세대 500GB 하드드라이브로서 기존 모델에 비해 읽기/쓰기 전력 22% 감소된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