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 360, ‘블루 드래곤’ 예약판매 실시
상태바
Xbox 360, ‘블루 드래곤’ 예약판매 실시
  • PC사랑
  • 승인 2006.12.01 0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사장 유재성)는 12월 1일(金)부터 5일(火)까지 5일간 Xbox 360 전용게임 ‘블루 드래곤(Blue Dragon)’의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CJ몰, GS이샵, H몰, 롯데닷컴, 인터파크 등 대부분의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예약 판매를 통해, 소비자들은 정식 발매일인 8일(金)보다 먼저 ‘블루 드래곤’을 만나볼 수 있으며, ‘블루 드래곤’의 캐릭터를 담은 요요를 증정한다.

일본 최고의 드림 팀이 선사하는 RPG(Role Playing Game)로, 제작 단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던 ‘블루 드래곤’은, 캐릭터 디자인에 ‘드래곤 볼’, ‘드래곤 퀘스트 시리즈’의 ‘아키라 토리야마(Akira Toriyama)’가 맡았으며, Mistwalker 게임 스튜디오의 유명한 게임 프로듀서이자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의 아버지로 불리우는 ‘히로노부 사카구치(Hironobu Sakaguchi)’가 프로듀스를 맡았다.

특히 ‘파이널 판타지’의 작곡가 ‘노부오 우에마츠(Nobuo Uematsu)’가 음악을 맡으며 웅장한 블루 드래곤의 세계를 표현하고 있다.

‘블루 드래곤’은 ‘슈’라는 소년과 그 친구들이 악마인 ‘네네’로부터 인류를 구원하기 위해 독창적이고 다양한 마법과 공격법을 익혀나가며, 고대 문명의 찬란한 유적들로 가득 찬 세계를 탐험해 나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8일 정식 발매되는 ‘블루 드래곤’은 전체 이용가 등급이며, 예약판매가와 권장 소비자 가격 모두 4만9천원(부가세 포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