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연구소, 기업용 v3 웹하드 출시
상태바
안철수연구소, 기업용 v3 웹하드 출시
  • 편집부
  • 승인 2009.09.14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철수연구소가  개인용 온라인 스토리지 'V3웹하드’(http://v3webhard.ahnlab.com)의 보안성과 이용 편의성을 강화해 중소기업 맞추을 내놓았다. 
‘V3 웹하드'는 ‘V3 웹하드 소호/비즈니스/이미지 호스팅’의 세 가지 상품으로 나눠진다. ‘V3 웹하드 소호’는 개인사업자용으로 대용량 데이터를 안전하게 저장, 관리하기 위한 것이다. 파일폴더, 백업폴더, 미디어폴더 기능을 제공한다. ‘V3 웹하드 비즈니스’는 중소기업용으로서 데이터 저장과 관리 기능 외에 기업 전용 도메인을 통한 사용자 ID 생성/관리 기능 등이 더해진 상품이다. ‘V3 웹하드 이미지 호스팅’은 오픈 마켓과 쇼핑몰 사업자용 상픔으로 다이렉트 URL 기능과 폴더 별 통계 기능으로 간편하게 상품을 관리할 수 있다.

‘V3 웹하드'는 여러 이용자가 함께 사용하는 기업 고객의 특성에 맞춰 보안 기능을 대폭 강화했다. 즉, 대용량 파일을 이메일과 메신저로 전달할 때 암호를 이용하고, 자신만의 비밀번호를 이용해 비밀 자료를 암호 폴더에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다. 이용자 별로 권한을 달리 해 강력한 데이터 보안과 체계적인 권한 관리를 할 수 있다.

또한 최근 이용 내역, 업로드한 파일 및 폴더의 등록일/수정일/IP/다운로드 횟수 등을 조회하는 기능으로 기업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더했다. 또한 폴더 공유나 메일 전달에 사용되는 주소록 관리 기능과, 이용자 ID 생성/삭제/승인/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기업 내에서 쓸 수 있는 게시판과, 함께 쓰는 폴더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또한 ‘V3 웹하드 이미지 호스팅’은 이미지가 업로드된 오픈마켓 별로 자동 분류해 통계를 보여주며, 원활한 상품 판매를 위해 사용 중인 트래픽이 90%일 경우 SMS를 발송해주는 등 쇼핑몰 사업자에게 맞춤 기능을 전달한다.

‘V3 웹하드 소호'서비스는  1G용량을 1년동안 이용하는 값이 4만8000원(부가세 별도)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