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HP, 고객 성원 감사 ‘HP 파빌리온 데이(Pavilion Day )’ 행사 개최
상태바
한국 HP, 고객 성원 감사 ‘HP 파빌리온 데이(Pavilion Day )’ 행사 개최
  • Alex
  • 승인 2009.09.02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HP(대표 스티븐 길, www.hp.co.kr)는 오는 9월 22일 목동 야구장에서 HP 고객과 임직원, 협력사 및 기자를 초청해 ‘HP 파빌리온 데이(Pavilion Day)’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HP 파빌리온 데이(Pavilion Day)’ 는 9월 22일 목동 야구장에서 펼쳐지는 히어로즈와 롯데의 경기로 오후 6시 30분부터 시작된다. 이번 경기는 전체 팀 순위 4위인 롯데와 6위인 히어로즈와의 불꽃 튀는 경쟁이 예상되며 경기 이외에도 시구, 시타는 물론 추첨을 통해 HP Mini110, 닌텐도 Wii 2인용 패키지, 캐논 Ixus 카메라 등 다양한 경품을 주는 행사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이번 행사에 참가를 원하는 지원자는 HP 행사 홈페이지(www.hp.co.kr/event/enter3)를 통해 응모가 가능하다. 퀴즈에 참여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150명에게 1인당 2장의 티겟을 증정하며, 당첨 된 신청자는 이메일을 통해 초대 예약권을 받을 수 있다. 퀴즈 응모 기간은 9월 1일부터 9월 16일까지며, 당첨자는 9월 17일에 발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