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수스, 터보 기능으로 더욱 빨라진 ‘K50’ 노트북 출시
상태바
아수스, 터보 기능으로 더욱 빨라진 ‘K50’ 노트북 출시
  • Alex
  • 승인 2009.08.12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수스는 자사의 독자 기술인 ‘수퍼 하이브리드 엔진(터보 기능)’ 과 아이스 쿨(Ice Cool) 설계로 속도와 발열에서 효율을 최대화 한 ‘K50 시리즈’ 노트북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K50 시리즈’에 탑재된 터보 기능은 사용자가 편리하게 CPU의 속도를 1.2GHz에서 1.5GHz로 올려주어 보다 빠른 작동 및 작업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터보 기능이 지원하는 전력 관리 기능을 통해 고성능 모드, 엔터테인먼트 모드, 조용한 모드, 조용한 오피스 모드, 전원 절약 모드 등 다양한 모드를 선택, 각각의 환경에 따라 노트북 사용 시간 조절이 가능하다.

노트북 사용시 발생되는 발열을 약 25%로 낮춘 아이스 쿨(Ice Cool) 설계를 채용했다. 실제로 타사의 팜래스트 온도는 34.2℃로 측정된 것에 비해 아수스 ‘K50 시리즈’는 27.7℃로 팜레스트 온도 상승 방지 효과를 제공하여 보다 쾌적하고 시원한 노트북 환경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소음 또한 최소한 한 것이 특징이다.

‘K50 시리즈’는 기존의 16:10 규격 와이드 LCD와 달리 16:9 비율 LCD를 채용하여 블랙바 없는 선명하고 깔끔한 영화관 수준의 화질을 제공하여 영화관 느낌의 영상을 안방에서도 즐길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며, 스플랜디드로 노트북의 한계를 뛰어넘은 클리어 화면을 제공 할 뿐만 아니라 알텍랜싱 스피커와 가상 5.1채널을 구현하는 SRS 프리미엄 사운드로 최고의 멀티미디어 환경을 제공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