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사진작가 오경성 초청 특강 개최
상태바
캐논, 사진작가 오경성 초청 특강 개최
  • 그대지킴이
  • 승인 2009.08.11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강의는 광고 사진가로 활약해 온 오경성 작가의 광고 사진 촬영 방법과 광고 특유의 사진 문법에 대한 강연과 작가의 개인적인 경험담을 통해 광고 사진의 세계를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오경성 작가는 홍익대학교 사진디자인 대학원을 졸업하고, 삼성전자, 아모레퍼시픽, LG텔레콤 등 국내 유수 업체의 광고 사진을 비롯해 영화 및 공연 포스터, 패션사진 등 다양한 장르의 사진 작업을 지속해 오고 있다.

특히, 현재 캐논플렉스 갤러리에서 전시중인 작가의 <유쾌한 Green氏>전 작품에 대한 설명도 직접 들을 수 있는 자리로 꾸며질 예정이다. 참석을 원하는 캐논 고객은 13일 오후 2시부터 캐논 홈페이지(www.canon-ci.co.kr)로 접속해 온라인 상으로 신청하면 된다. 참가비는 1만원이다.

한편, 캐논플렉스 갤러리에서 31일까지 진행 중인 오경성 작가 개인전 <유쾌한 Green氏>는 환경 오염의 심각성을 주제로 한 사진전으로 다양한 오브제를 활용해 물 부족, 자연 파괴, 일회용품 과다 소비 등 무심코 지나가기 쉬운 우리 주변의 환경 문제를 표현했다. 김준호, 변기수, 윤성호 등 12명의 개그맨이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각 인물들이 가지고 있는 특유의 성격을 살리면서도 딱딱하고 고리타분했던 환경이란 주제를 쉽고 재미있는 사진 언어로 풀어낸 전시회로 관람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상세 일정>

1. 일시: 8월 22일 토요일 오후 4시반~6시반
2. 장소: 강남구 신사동 캐논 플렉스 갤러리 (02-6719-8700)
3. 강연자: 광고 사진작가 오경성
4. 대상: 캐논 정품 고객 30명 (선착순 모집)
5. 신청방법: 캐논 홈페이지(www.canon-ci.co.kr)로 온라인 접수
6. 참가비: 1만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