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전문가를 위한 풍부한 색감의 27인치 UHD 모니터 ‘276E8’ 출시
상태바
필립스, 전문가를 위한 풍부한 색감의 27인치 UHD 모니터 ‘276E8’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5.15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알파스캔이 필립스 모니터 최초의 27인치 4K UHD 고해상도 신제품 ‘필립스 276E8 4K UHD’(이하 276E8)를 출시했다.

276E8은 10비트 컬러의 초고화질 화면에 IPS 패널로 구현한 정밀한 이미지와 정확한 색상표현, 듀얼 뷰 PIP / PBP 모드로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뛰어난 화질과 풍부한 기능을 갖춘 제품이다.

알파스캔은 276E8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5월 15일부터 6월 4일까지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첫번째는 무려 15만 원(24%)의 할인 혜택으로 신제품을 469,000원의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내에 제품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고 신청하면 문화상품권 3만 원 권을 증정한다.

4K란 Full HD 해상도의 4배에 해당하는 3840x2160의 초고해상도를 의미하며 한 화면에 20인치 Full HD 화면 4개가 들어가기 때문에 한번에 더 많은 정보를 볼 수 있어 효율적인 업무 처리가 가능하다. 또한. Full HD 대비 4배 많은 픽셀로 깨끗하고 선명한 화질을 즐길 수 있다. 276E8은 UHD 60Hz, DP 1.2, HDMI 2.0 + HDCP 2.2를 모두 지원하므로 진정한 4K 모니터라고 할 수 있다.

신제품은 컬러 표현이 탁월한 IPS 패널을 적용했다. 10bit, 10억 7천만 컬러와 1024 단계의 명암 표현력으로 한층 깊이 있고 또렷한 화질을 제공하며, sRGB 색영역을 100% 커버하는 전문가급 색재현율로 풍부하고 차원이 다른 자연색을 구현한다.

한층 자연스러운 녹색, 강렬한 빨간색, 깊은 파란색을 재현하며 일반 색재현율의 모니터에서는 보이지 않던 색상까지 볼 수 있어 웹 디자이너, 그래픽 전문가, 사진작가 등 전문가에게도 추천할 만 하다.

276E8 4K UHD는 멀티뷰 PIP(picture in picture), PBP(picture by picture) 기능을 지원해 데스크탑과 노트북, 노트북과 셋톱박스 등 2개의 기기를 연결하여 2개의 화면을 1개의 모니터에서 동시에 보면서 작업할 수 있다.

PIP의 큰 화면과 작은 화면은 간편하게 서로 위치를 바꿀 수 있고 4종류의 위치 설정이 가능하여 다양한 기기를 동시에 활용하면서 복잡한 멀티 태스킹도 손쉽게 할 수 있어 일반 사용자, 전문가는 물론 금융권 트레이딩 데스크, 증권사 등 비즈니스용으로도 적합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신제품은 베젤리스 울트라 슬림 디자인, 다크그레이 컬러의 메탈 스탠드로 고품격 디자인을 구현했으며, 트렌디하면서도 견고한 스탠드는 프리미엄급 디자인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제품으로도 손색이 없다.

완벽한 4K 구현을 위해 2개의 HDMI 2.0 단자와 DP 1.2 단자를 적용했으며, Audio out 단자가 있어 외장 스피커를 연결하거나 이어폰/헤드폰으로도 사운드를 출력할 수 있다. 아울러 고가의 DP와 HDMI 케이블을 제품과 함께 기본 제공하여 고객들이 케이블 추가 구매 부담 없이 사용 환경에 맞춰 다양한 입력단자를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276E8은 화면의 미세한 깜박임이 전혀 없는 플리커프리 기술을 적용해 장시간 사용으로 인한 눈의 피로감을 줄여주며, 오랜 시간 노출 시 눈의 피로나 안구건조증을 유발할 수 있는 블루라이트 감소 기능이 있어 장시간 사용 후에도 눈의 피로가 덜해 오랜 시간 모니터 화면을 보며 작업하는 사용자들에게 추천할만한 제품이다.

또한, 콘텐츠에 맞춰 가장 적합한 화면을 선택할 수 있는 SmartImage 기능을 탑재하여 FPS, 레이싱, RTS, 게이머, 로우블루 모드 중 사용자가 선택할 수 있도록 했으며, 화면 모드 변경용 핫키를 제공하여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SmartControl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면 밝기, 명암비 등 모니터의 각종 설정을 OSD 버튼이 아닌 마우스로 간편하게 조정할 수 있어 편리하다.

알파스캔 측은 “이번 27인치 UHD 신제품의 출시로 필립스의 고해상도 모니터 라인업이 한층 풍성해졌다”며, “깨끗하고 선명한 UHD 화질, 탁월한 컬러 표현력과 프리미엄 디자인, 다양한 최신 입력단자, 시력보호 기능 등 고객들께서 원하시는 모든 것이 결집된 프리미엄 모니터, 멀티태스킹용, 비즈니스용 제품”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