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안전한 라이딩 돕는 헬멧 블루투스 장비 ‘Tpro’ 출시
상태바
앱코, 안전한 라이딩 돕는 헬멧 블루투스 장비 ‘Tpro’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5.15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혁신적 기술개발을 통한 제조와 수출성과를 기반으로 하이서울브랜드에 선정되는 등 글로벌 ICT기업으로 성장 중인 주식회사 앱코(대표: 이태화, 오광근)가 신제품 헬멧 블루투스 ‘Tpro’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Tpro는 헬멧에 장착하여 사용 가능한 블루투스 기기로, 헬멧을 착용한 채 네비게이션 안내를 들으며 통화를 하거나 음악을 들을 수 있고, 여러 친구들과 함께 라이딩을 즐기며 다자간 그룹콜로 함께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편리함을 갖춰 시즌을 준비 중인 라이더들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이라 예상된다.

특히, 앱코의 헬멧 블루투스 Tpro는 블루투스 최신 버전인 5.0 모듈이 적용되어 낮은 버전대 모듈이 적용된 여타 제품들보다 월등한 사운드 품질을 자랑함은 물론이고, 연결 안정성과 배터리 효율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또한, IP65 등급의 완전 방진/방수 등급을 인증받아 운행 중 비가 오거나 오프로드 사용 시에도 관리하기가 매우 수월한 장점이 있다.

Tpro 제품은 A타입과 B타입 2가지로 출시되며, A타입은 풀 페이스 헬멧에 부착하여 사용 가능한 제품이고, B타입은 오픈형 페이스 헬멧에 부착하여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출시 가격은 65,000원으로 책정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