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how CINE Room, 5월 25일 LG 시네빔 시연행사 개최
상태바
iShow CINE Room, 5월 25일 LG 시네빔 시연행사 개최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9.05.14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마케팅 유통업체 가림토는 오는 5월 25일 토요일 iShow CINE Room에서 LG 시네빔 시연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5월 25일 시연행사에 참여하면 LG전자 시네빔 4K Laser HU80KA 모델이 구현하는 4K UHD(3840x2160) 화질의 영상을 16:9 비율의 150인치(381cm) 대화면 스크린으로 체험할 수 있다.

가림토 측에 따르면 LG 시네빔 전 제품을 영화관 같은 환경에서 직접 투사해볼 수 있다고 한다. 또한 LG전자 오디오, 블루레이, 사운드바까지 갖춰져 있어, 시네빔과 함께 체험해 볼 수도 있다.

이번 시연회에 iShow CINE Room을 예약하고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100% 방문 사은품이 증정된다. 또한, 방문 구매 시 역대 최저가급으로 LG 시네빔을 구매 가능하다.

가림토 관계자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사은품 증정까지 진행하고 있다”라며 “시연실을 주중에 방문하기 어려운 분들이나, 시네빔을 구매를 계획하는 분들이 예약해서 구매하면 모든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iShow CINE Room예약은 네이버에 ‘용산 가림토’를 검색하거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 lgIishow를 검색해서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