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무선 게이밍 마우스, ASUS ROG GLADIUS II 무선 게이밍 마우스
상태바
프리미엄 무선 게이밍 마우스, ASUS ROG GLADIUS II 무선 게이밍 마우스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5.14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1~2년 전만 해도 무선 마우스로 게임을 한다는 것은 말도 안 되는 일이었다. 이제는 다르다. 무선으로도 신호 지연 없이 게임 플레이가 가능해지면서 유선 게이밍 마우스 못지않은 기능에 무선의 자유로움을 갖춘 무선 게이밍 마우스가 대거 등장하고 있다.

ASUS ROG 게이밍 기어 공식유통사 제이웍스가 선보이는 ASUS ROG GLADIUS II 무선 게이밍 마우스는 무선의 편리함에 강력한 성능과 커스터마이징 기능도 갖춘 프리미엄 무선 게이밍 마우스다.

 

제원

연결: USB/2.4GHz/블루투스
센서: PIXART PMW3389
스위치: OMRON 50M 스위치
OS: 윈도우 10/윈도우 7
크기/무게: 126x67x45mm/124g
DPI: 100~16000DPI
폴링레이트: 1,000Hz
최대 사용 가능시간: 24~36시간(RF 무선)/24~57시간(블루투스)
가격(5/14, 오픈마켓 최저가): 약 139,000원

 

무선 연결도 듀얼시대

현재 판매되는 무선 게이밍 마우스는 주로 2.4GHz 주파수로만 연결할 수 있다. 이와 달리 ASUS ROG GLADIUS II 무선 게이밍 마우스는 1ms 2.4GHz USB 동글은 물론 저에너지 블루투스(BLE)를 통해 무선 연결이 가능하며, USB를 통한 유선 연결도 가능하다.

그래서 평상시에는 블루투스로 연결해 사무실이나 노트북, 스마트폰, 태블릿PC와 함께 사용하다가 게임을 즐길 때는 2.4GHz로 연결해 1ms의 빠른 응답속도를 바탕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덕분에 ASUS ROG GLADIUS II 무선 게이밍 마우스는 게임용으로도, 비즈니스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아주 높다.

▲ USB 동글을 PC에 연결하고 2.4GHz로 연결하면 무선에서도 1ms의 빠른 응답속도를 경험할 수 있다.

 

최고 수준의 성능

ASUS ROG GLADIUS II 무선 게이밍 마우스는 유선·무선을 통틀어 최고 수준의 성능도 보유하고 있다. 먼저 PIXART PMW3389 광학 센서를 장착해 최대 16000DPI, 가속도 50G, 400IPS의 스피드를 보유하고 있다. 여기에 무선으로도 1,000Hz 폴링레이트의 빠른 응답속도를 경험할 수 있으니 이 마우스를 사용하면 컨트롤이 더 수월해질 것이다.

마우스 디자인 또한 게이머에 알맞게 설계되었다. 좌우 버튼이 독립적인 구조로 설계되어 있어서 어떠한 상황에서도 가장 빠르게 반응할 수 있게 했으며, e스포츠 전문가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개발된 인체공학적 디자인은 편안한 그립감을 선사한다.

▲ 좌우 버튼이 독립된 설계로 빠른 클릭이 가능하다.
▲ 하단에는 고급 게이밍 센서인 PIXART PMW3389가 배치됐다. 또한, 2.4GHz와 블루투스 연결을 선택할 수 있는 버튼도 있다.
▲ 게이머의 오른손에 적합한 디자인을 지니고 있으며, 측면의 패턴이 마우스가 손으로부터 미끄러지는 일을 막는다.

 

스위치도, RGB도 내 마음대로

ASUS ROG GLADIUS 시리즈의 가장 큰 특징으로는 강력한 커스터마이징 기능이 있었다. ASUS ROG GLADIUS II 무선 게이밍 마우스도 그러하다. ASUS만의 독자적인 스위치 소켓 구조가 채택돼 누구나 쉽게 마우스 스위치를 교체할 수 있다. 또한, 자신에게 알맞은 클릭감을 원하는 게이머를 위해 고품질 OMRON 스위치를 한 쌍 더 번들로 제공한다.

RGB 효과도 조정할 수 있다. ASUS AURA SYNC 조명 기술을 도입해 다양한 RGB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ASUS AURA SYNC를 지원하는 메인보드, 쿨링팬, 케이스 등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좋다. ROG ARMOURY Ⅱ 소프트웨어를 활용하면 커스텀 RGB 효과와 버튼 매크로 지정, 마우스 프로필 설정 등이 가능하다. 

▲ ASUS AURA SYNC를 지원하는 다른 제품과 함께 사용하면 더 멋진 RGB 효과를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