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앱, 데이터 기반 비즈니스 강화
상태바
넷앱, 데이터 기반 비즈니스 강화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9.05.14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넷앱(대표: 김백수)은 데이터의 가치를 극대화하는 넷앱 ONTAP 9.6, 새로운 미드레인지 엔드-투-엔드 NVMe AFF A320 스토리지 시스템, 그리고 더욱 확장된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발표했다.

데이터 패브릭 전략의 한 요소인 넷앱의 클라우드-커넥티드 플래시 솔루션은 혁신을 지원하고 강력한 성능을 추가하며 인공 지능 또는 5G 네트워크와 같은 가장 까다로운 데이터셋 및 기술을 구현하는데 필요한 단순성, 운영 효율성 및 안전성을 제공한다.

넷앱은 퍼블릭 클라우드, 프라이빗 클라우드 및 온프레미스 환경을 아우르는 고유한 데이터 패브릭을 구축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한다. 데이터 패브릭 전략을 실현시키는 넷앱 솔루션은 사용자들을 참여시키는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고 인사이트를 기업의 경쟁 우위로 전환시킬 수 있는 분석을 제공한다.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에서 가치 극대화

ONTAP 9.6 데이터 관리 소프트웨어는 간편하게 애플리케이션의 속도를 높이고 미래 대비형 인프라를 위한 단순성과 보안을 제공함으로써 모든 규모의 기업이 데이터 가치를 극대화하고 데이터 기반의 새로운 이니셔티브를 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ONTAP 9.6에는 다음과 같은 향상된 기능이 포함돼 있다.

확장된 파이버 채널의 NVMe (NVMe/FC; NVMe over Fibre Channel) 에코시스템에는 레드햇, SUSE 리눅스 외에도 VM웨어 ESXi,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및 오라클 리눅스 호스트가 포함되며 스토리지 경로 복원 기능을 제공한다. 대부분의 워크로드에서 NVMe/FC 성능을 경험할 수 있다.

패브릭풀(FabricPool)은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AWS, IBM 클라우드 스토리지 외에도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 및 알리바바 클라우드를 지원한다. 조직은 콜드 데이터를 주요 퍼블릭 클라우드 또는 넷앱 스토리지그리드(StorageGRID) 프라이빗 클라우드로 자동 계층화하여 기존의 스토리지의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넷앱 플렉스캐시(FlexCache) 소프트웨어 또한 넷앱 클라우드 볼륨 ONTAP을 지원하므로 조직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구축 시에도 플렉스캐시의 이점을 누릴 수 있다.
넷앱 스냅미러(SnapMirror) 기술 및 플렉스캐시에 대한 와이어를 통한 암호화는 데이터 복제 및 원격 캐싱에 대한 보안을 강화해준다.

넷앱 메트로클러스터(MetroCluster) IP가 엔트리 레벨 넷앱 AFF 및 FAS 시스템에서도 지원되므로 비용 효율적인 옵션을 통해 사이트 간에 기존 고객 IP 네트워크를 활용할 수 있다.

 

새로운 미드레인지 엔드-투-엔드 NVMe 시스템

지난 해 넷앱은 가장 효과적인 효율성 보장 서비스, 업계 최고의 성능과 탁월한 데이터 서비스를 제공하는 엔드-투-엔드 NVMe AFF A800을 업계 최초로 출시했다. 이번 발표로 넷앱은 이러한 이점을 미드레인지 시장으로 확대했다. AFF A320은 다음과 같은 고객 이점을 제공한다.

- 매우 짧은 대기 시간으로 기존 애플리케이션은 물론, 인공 지능 및 딥 러닝, 분석, 데이터베이스 등의 새로운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속도 향상

- 강력한 시스템으로 애플리케이션을 통합하여 데이터 센터의 비용 절감

- NVMe 기술, 100GbE 이더넷 및 클라우드 통합으로 미래 대비 가능

 

확장된 서비스 포트폴리오로 광범위한 고객 요구사항 충족

넷앱의 표준을 기반으로 하는 구축 사례 경험 및 전문 엔지니어를 통해 고객은 효율성과 성능을 향상하고 비즈니스 중단 및 데이터 손실을 방지할 수 있다. 넷앱의 확장된 서비스 포트폴리오는 다음을 포함한다.

엣지 지원 프레스티지(SupportEdge Prestige)는 우선순위 콜 라우팅을 통해 문제를 더 빨리 해결하는 하이터치, 컨시어지 수준의 기술 지원을 제공한다. 고객에게는 지정된 넷앱 전문가 팀이 배정되며 전문 리포팅, 도구 및 스토리지 환경 상태 평가가 제공된다.

계층화된 구축 서비스(Tiered Deployment Service)로 새로운 넷앱 기술의 가치 실현 시간을 단축하고 부적절한 설치 또는 잘못된 구성의 위험을 줄인다. 3가지 새로운 고품질 옵션은 고객 비즈니스 목표에 따라 기본, 표준 및 고급 구축으로 구성할 수 있다.

관리된 업그레이드 서비스(Managed Upgrade Service)는 넷앱 소프트웨어에 항상 모든 보안 패치와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보장하여 보안 위험을 줄여주는 원격 제공 서비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