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골전도 블루투스이어폰 서머너B1PRO v5.0 네이버 럭투에서 국내 최저가 세일
상태바
몬스타기어, 골전도 블루투스이어폰 서머너B1PRO v5.0 네이버 럭투에서 국내 최저가 세일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5.11 0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전문 벤처기업 몬스타기어(대표: 이승재, MONSTAR.CO.KR)는 블루투스 5.0을 지원하는 고성능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 ‘서머너B1PRO’를 네이버 럭키투데이를 통해 오는 23일까지 전국 최저가로 판매하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행사를 통해 서머너B1PRO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을 판매가 198,000원에서 61% (121,000원) 할인된 가격인 77,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비슷한 사양의 타사 골전도 이어폰이 10만 원 이상에 판매됨을 고려하면 훨씬 저렴한 가격에 우수한 품질의 골전도 이어폰을 구할 수 있는 셈이다.

이와 함께 포토상품평 이벤트도 진행된다. 서머너B1PRO 제품을 구매하고 포토상품평과 인스타그램, 블로그 포스팅을 남기는 고객에게 전갈 형태의 만능 7.1채널 변환기인 스콜피온7 외장사운드카드(3만원 상당)를 증정한다.

몬스타기어 서머너B1PRO는 귀 주변 뼈와 피부를 통해 내이에 진동을 줌으로써 소리를 전달하는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이다. 귀에 이어캡을 넣지 않기 때문에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고, 귀가 오픈되어 있어 주변의 소리도 인식할 수 있기 때문에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이 골전도 이어폰은 형상기억합금 소재로 제작돼 외부 충격에 강하며 변형 후에도 쉽게 복원이 가능하다. 또한, 37g의 가벼운 무게 덕분에 착용감이 편하며, 최신 블루투스 5.0을 적용해 어디서든 끊김 없는 연결이 가능하다.

서머너B1PRO는 아웃도어 활동에도 적합하다. IPX5 등급의 생활방수를 지원해 땀이나 물튀김으로 인한 피해를 줄일 수 있고, 버튼을 통해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기 때문이다. 2시간 충전으로 최대 8시간 사용할 수 있으며, AAC 코덱을 통한 고음질 음원 재생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